스타벅스, 자체 개발한 ‘오트 밀크’ 기본 선택 옵션으로 도입 | 에스콰이어코리아
FOOD

스타벅스, 자체 개발한 ‘오트 밀크’ 기본 선택 옵션으로 도입

일반 우유 대비 칼로리와 당이 낮다.

ESQUIRE BY ESQUIRE 2021.09.24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오늘(24일)부터 스타벅스에서 자체 개발한 ‘오트밀크’를 우유 대신 선택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트밀크 옵션은 2005년 두유 선택 도입 후 16년 만입니다. 귀리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며 일반 우유 대비 칼로리와 당이 낮습니다. 음료 주문 시 퍼스널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600원이 추가됩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카드 주문 시에는 무료입니다.

Keyword

Credit

    EDITOR 신유림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