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색 체험 호텔 5

실내 글램핑부터 힐링 끝판왕 싱잉볼까지.

BYESQUIRE2021.09.30
편하고 쾌적한 호텔은 많이 가봤다. 다른 코스를 준비할 필요 없이 호텔 안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호텔에 방문해보자. 숙박의 의미를 떠나 머무는 시간 자체가 여행의 소중한 추억이 될 것. 서울과 송도, 강릉과 제주의 이색 체험 호텔 5곳을 소개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 글램핑 체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als89620 @als89620 @als89620 @als89620 @als89620@als89620
너도나도 글램핑에 열광하고 있지만 장비부터 안전까지 신경 써야 할 것이 한둘이 아니다. 이런 글램핑 입문자들을 위해 실내 글램핑체험이 가능한 호텔을 소개한다. 객실로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함께 텐트와 테이블, 랜턴 등이 준비되어 있어 글램핑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무엇보다 소음과 벌레는 전혀 걱정 없겠다. 세탁실, 라운지 등 편의 시설도 고루 갖추고 있는 것도 장점. 영등포에 위치하고 있어 당일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으니 쾌적한 글램핑 체험을 원한다면 방문해보자.
 
 

락고재 - 궁중한복 체험

락고재락고재락고재락고재락고재락고재
조선시대의 대청마루를 그대로 가져온 듯한 곳에서 즐기는 궁중한복체험이라니, 한옥러버는 벌써 몰입 완료다. 왕과 왕비가 입었을 만한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한복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 입어보자. 아침 식사 후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숙소 내 생활을 할 때에도 착용할 수 있어 마치 조선시대에 온 듯한 특별한 기분이 들 것. 한복을 입고 제공되는 다과와 전통 차를 마시면 몸과 마음이 절로 건강해질 것 같다.
 
 

경원재 - 전통놀이 체험

경원재경원재경원재경원재경원재
한옥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이 또 있다. 이곳에서는 전통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데 숙소 앞마당에서 투호 던지기, 활쏘기, 제기차기 등 무려 10가지의 전통놀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한복을 대여할 수 있어 한복까지 갖춰 입는다면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아 스냅사진이나 웨딩사진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객실마다 이동 시에 편리하도록 고무신도 제공된다니, 만족스러운 여행이 아닐 수 없겠다.
 
 

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 - 미술관 체험

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호텔
호텔 안 모든 공간이 곧 포토존인 이곳. 조각가 부부가 함께 디자인했기 때문에 객실은 물론 화장실마저 감각적인 곳이다. 호텔 안에서 미술관과 박물관을 찾아볼 수 있는데, 다양한 키네틱 아트와 설치미술 작품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조각 공원에서는 대지 미술 및 조각 작품을 하나씩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할 것. 이 외에도 오션뷰 레스토랑과 바다 카페까지 갖추고 있으니 강릉에서 숙소를 찾는다면 방문해보자.
 
 

WE호텔 - 싱잉볼 체험

WE호텔WE호텔WE호텔WE호텔WE호텔
제주 WE호텔에서 힐링을 극대화할 방법은 바로 싱잉볼 체험. 싱잉볼은 '명상 종'으로도 불리며 우리 몸의 세포들을 이완시켜주는 진동을 만드는 그릇이다. 그릇마다 다른 진동을 만들어내고 이 진동이 몸으로 전달되어 불면증과 우울감 완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간단히 몸을 풀고 싱잉볼 소리를 들으며 누워있으면 그동안의 복잡한 생각과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을 것. 체험이 끝난 고객들은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제대로 힐링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