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 신상 대형 카페 4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2022 서울 신상 대형 카페 4

날이 더워서 카페로 인파가 몰리는 요즘, 그래서 쾌적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형 카페를 더욱 찾게 된다. 올해 새로 생긴 서울의 대형 카페를 소개한다.

신유림 BY 신유림 2022.07.15

라브리크

라브리크라브리크라브리크라브리크라브리크라브리크라브리크
복잡한 강남 한복판을 벗어난 듯 저택 하나가 오롯이 놓인 이곳. 바로 라브리크다. 라브리크는 지난 6월 생긴 따끈따끈한 신상 대형 카페로, 외부 테이블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와 감각적이고 탁 트인 1, 2층 공간 덕에 더욱 마음이 간다. 이곳에서는 커피와 디저트는 물론 브런치류, 식사 메뉴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와인도 준비되어 있으니 저녁엔 분위기 좋은 테라스에서 와인을 마시며 여유를 즐겨보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덕에 마치 유럽에 온 듯한 기분도 들고 포토존도 많으니 사진을 찍거나 데이트를 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저스티나

저스티나저스티나저스티나저스티나저스티나저스티나저스티나
입구부터 푸르게 녹음진 정원, 따뜻하고 감성적인 조명과 인테리어, 넓게 탁 트인 내부까지. 이곳은 ‘도심 속 힐링’에 있어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규모가 워낙 크고 층고가 높아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이곳의 진정한 매력은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다는 것. 커피를 마시며 파릇한 식물을 보고 있자면 마치 식물원에 온 듯한 기분도 느껴진다. 매일 나오는 신선한 빵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와인바로 운영돼 낮에나 밤에나 발걸음이 향할 수밖에 없을 것. 넓지만 쾌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덕에 마음의 여유를 되찾기에도 제격이니 망설이지 말고 방문해 보자.
 
 

디플랫

디플랫디플랫디플랫디플랫디플랫디플랫디플랫
한눈에 봐도 넓고 쾌적해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가라앉았던 기분이 좋아진다. 3층으로 이루어진 대형카페로, 지하 1층부터 1층, 2층을 깔끔하게 구성해 둔 것이 눈에 든다. 주황빛의 갈색 벽이 공간 전체를 채워 따뜻하고 엔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이곳에서는 핸드드립 커피를 비교적 저렴하게 맛볼 수 있으며 프로마쥬, 쇼콜라, 티라미수 등의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더운 여름, 기분 전환을 위해 성수로 향하자.  
 
 

하이그라운드제빵소

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하이그라운드제빵소
서울에 이렇게까지 큰 카페가 생겼다는 게 너무 반갑다. 6월 중순 우이동에 자리를 잡은 이곳은 200평은 족히 넘어 입구에 카페 지도까지 그려져 있다. 정원을 따라 들어가면 베이커리를 만날 수 있는데 20종이 넘는 다양한 빵 종류와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단골을 자처하게 될 것. A동부터 C동까지 나눠져 있어 공간별로 다른 인테리어와 구성을 보는 재미도 있다. 특히 C동에는 분위기 있는 테라스와 웨딩 스폿이 있어 결혼식 장소 대여가 가능할 정도니 카페 구석구석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