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영화 ‘밀수’로 돌아온 고민시 TMI 12

고민시에게 새로 생긴 별명은 푸바오?

프로필 by 최아름 2023.07.27
@gominsi

@gominsi

1. MBTI가 자주 바뀐다. 2021년 9월 처음 검사할 땐 ENTP였다가 ENTJ, ENFJ를 거쳐 2022년 11월에는 INFJ가 되었다고. 그래서인지 MBTI를 잘 믿지 않는다고 한다.

2. 고민시는 원래 고혜지라는 이름을 썼다. 고민시는 개명한 이름.
@gominsi

@gominsi

3. 발가락으로 병뚜껑을 딸 수 있다.
4. 향기가 나는 걸 좋아해서 향수를 자주 사용한다. 드라마 <오월의 청춘>을 찍었을 땐 캐릭터에 온전히 몰입하기 위해 향수를 뿌리지 않았다고.
@gominsi

@gominsi

5. 본인이 출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1>을 8번이나 정주행했다고 말했다.
6. <스위트홈>의 ‘이은유’를 연기하기 위해 발레를 배웠고, 몸무게도 14kg를 감량했다고 한다. 연기가 끝난 후에도 취미로 발레를 계속 배우고 있다.
@gominsi

@gominsi

7. 연기를 하기 전엔 웨딩플래너를 했었다.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고.
8. 버킷리스트 중 하나는 책을 내는 것. 평소에도 책을 읽는 걸 좋아하는 고민시는 독서를 통해 연기 공부도 한다고 한다.
@gominsi

@gominsi

9. 하와이안 피자는 불호, 민트초코 라떼는 호. 하지만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은 불호라고 대답했다.
10. 김혜수는 고민시의 영화 <마녀>를 보고 고민시를 너무 좋아해서 메모장에 이름을 적어놨다고 한다. 고민시는 꿈꿔왔던 선배가 말해주는 따뜻한 말에 감동했다고.
@itsnew_movie

@itsnew_movie

11. 영화 <밀수>를 찍기 위해 실제 눈썹 잔털도 밀어가며 갈매기 눈썹을 완성했다. 거기에 은갈치 한복을 입고 ‘고옥분’을 연기하니 ‘군천 푸바오’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12. <밀수> 캐스팅은 류승완 감독의 직접 선택. 당연히 오디션을 볼 줄 알았지만 보지 않았다고. 영화 제작자 강혜정 대표와 류승완 감독의 제안으로 참여했다고 한다.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