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호텔 소설로 떠나는 최고의 하루

도심 속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호텔 소설은 가장 완벽한 장소다.

프로필 by 송정현 2024.07.01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다 갑작스레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가 있다. 여름날의 더위에 지쳐 도심 속 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가장 완벽한 장소는 호텔 소설이 아닐까 싶다. 호텔 소설은 2014년 처음 문을 연 부티크 호텔로 서울 시내에 위치해 먼 거리를 이동할 필요 없이 대중교통으로 부담 없이 찾아갈 수 있다.
호텔 소설 로비.

호텔 소설 로비.

호텔 로비로 들어서면 도시 소음은 사라지고, 마치 다른 세상에 들어온 듯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직사각형의 큐브 타일이 주는 착시 효과는 입체적인 공간감을 부각시키고, 불규칙적으로 설치한 조명은 마치 밤 하늘의 별을 연상케 한다. 로비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는 신비로운 분위기는 각기 다른 콘셉트로 설계한 개성 있는 12개의 객실에도 이어져 있다. 온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과 스위트, 객실마다 한 권의 소설과 철학이 담긴 테마 스위트 그리고 수영장과 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두 타입의 펜트하우스까지.

객실 내부.

객실 내부.

객실 내부.

객실 내부.

객실 내부.

객실 내부.

특히 주목할 만한 객실 타입은 스파 & 풀 펜트하우스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자연 채광이 쏟아지는 수영장에서 프라이빗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을 마치면 몸을 풀어줄 사우나를 하고, 자쿠지에서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최고의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분주한 도심 속 장마와 폭염 속에 지쳐 쉼에 목말라 있다면, 호텔 소설은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아닐까.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4-4 호텔 소설
문의 02-507-0505


Credit

  • PHOTO 호텔소설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