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연휴에도 영업하는 혼밥 맛집

혼자라도 괜찮아.

프로필 by 박수은 2024.10.01
달콤한 연휴. 그런데 일정이 바쁘거나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혼자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연휴에도 영업하는 혼밥 가능한 맛집을 소개할게요. 맛있는 한 끼로 휴일을 든든하게 보내보자고요.

진작다이닝
성수에 위치한 진작다이닝. 정갈하고 고즈넉해서 분위기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중앙에 비치된 테이블이 기다란 직사각형이라 혼밥 하기 딱이죠. 다양한 일식 메뉴를 선보이는데 그중 특히 후토마끼가 인기예요. 이외에도 호르몬동, 들깨우니파스타, 모듬카츠 등 1인이 즐기기 좋은 메뉴가 많으니 입맛에 따라 맛보세요.

하카타분코
하카타분코는 한국 라멘 1세대 맛집이에요. 상수에서 20년 가까이 자리를 지키고 있죠. 블루리본을 10개나 받을 정도니 맛까지 보장합니다. 메뉴는 진하고 묵직한 육수의 돈코츠 라멘과 차슈덮밥이 인기예요. 연휴 모두 영업하지만 영업시간은 유동적이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온천집
상호처럼 온천에 방문한 듯한 느낌의 샤브샤브 맛집이에요. 익선동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죠. 1인 샤브샤브를 판매하며 각자 취향에 맞게 1단부터 4단까지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1단은 차돌박이 우삼겹, 2단은 각종 채소, 3단은 소스, 4단은 딤섬 구성이에요. 육수는 된장 맛과 얼큰한 맛 중 선택 가능해요. 면 사리가 기본으로 들어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죠.

Credit

  • Photo 업체 사진
  • 블로그 dldbrud260
  • minjee1209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