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유니클로 신주쿠 혼텐점’이라는 유니버스의 확장
유니클로 매장에서 꽃도 사고 커피도 마실 수 있다. 매장의 진화란 바로 이런 것이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미스터 유니클로, 엔도 마사히로를 만나 몇 가지 질문을 던졌다.

A. 유니클로 마케팅 총괄(한국/일본)을 맡고 있는 엔도 마사히로이다. 유니클로는 라이프웨어(LifeWear)와 상품 가치를 고객에게 잘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신주쿠 혼텐점도 이러한 일환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브랜드의 상품과 가치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는 공간이기를 바란다. 지켜봐 달라. (웃음)
Q. 신주쿠 혼텐점만의 특별한 매장 구성은 무엇인가.
A. 유니클로 신주쿠 혼텐점의 공간 구성 중 가장 큰 특징은 메인 입구에 있다. 메인 입구에 들어서면 큰 기둥 2개가 설치되어 있고 그 사이 복도처럼 이어진 통로를 볼 수 있다. 큰 스케일의 기둥을 통해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시에 잘 정돈된 조닝을 보여준다. 지금의 유니클로의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하다.








A. 유니클로 신주쿠 혼텐점에서 소개하는 로컬 파트너의 경우, 신주쿠에 본사가 있거나 메인 매장이 있는 업체를 우선으로 선정했다. 100년이 넘는 과일 가게를 비롯해 레코드점, 레스토랑 등 다양한 종류의 사업 분야에 걸쳐 파트너십을 맺고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우리가 속한 이 커뮤니티에서 고객에게 공헌하고 있는 파트너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결국 우리의 고객은 소비자이기 때문이다.
Q.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콘셉트를 다른 매장에도 적용할 계획이 있나.
A. 실제로 유니클로의 모든 매장은 어떠한 형태로든 지역사회와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롯데 월드타워 잠실점을 들 수 있는데, 규모가 있는 매장의 경우 보다 많은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부분과 그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최고의 매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응원해 달라.
신주쿠 혼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컬렉션


Credit
- Photo 유니클로
CELEBRITY
#리노, #이진욱, #정채연, #박보검, #추영우, #아이딧, #비아이,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하늘, #옥택연, #서현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