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프라다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함께하는 자연을 위한 노력
해양 생태계를 보존하려는 프라다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크리에이티브 웍스의 절실함이 담긴 다큐멘터리가 공개됐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첫 번째 에피소드는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와 환경 운동가이자 배우인 발렌티나 고틀리브(Valentina Gottlieb), 현지 전문가 칼 회이만(Carl Höjman)이 북극에 위치한 노르웨이 로포텐 제도를 방문하며 시작된다. 이곳에서 세 사람은 해류에 의해 휩쓸려온 수천 톤의 플라스틱 쓰레기와 유령 그물이라 불리는 수천 킬로미터의 방치된 어망이 해양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과 그로 인해 해양 생물들이 겪는 심각성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노르웨이 보되(Bodø)로 떠난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의 여정을 기록했다. 이번 여정은 발렌티나 고틀리브(Valentina Gottlieb), 생물학자 헤이케베스터(HeikeVester) 박사가 함께 한다. 선박의 소음, 천연 석유 및 가스 탐사를 위한 인간 활동이 해양의 음향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분석하고, 경이롭고 신비한 고래의 노랫소리와 여러 해양 포유류들의 아름다운 소리가 오래도록 인간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게 보다 현실적인 시선으로 생태계 보존의 필요성을 전한다.




Credit
- PHOTO 프라다
CELEBRITY
#리노, #이진욱, #정채연, #박보검, #추영우, #아이딧, #비아이,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하늘, #옥택연, #서현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