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나야를 위한 이즈나 독점컷
지난 30일 컴백한 이즈나가 에스콰이어에 독점컷을 보내왔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즈나 iZNA 독점컷
진짜 예쁘기만 한 게 아니라… 지난 30일 컴백한 이즈나가 에스콰이어에 독점컷을 보내왔습니다.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로 컴백해 타이틀곡 ‘Mamma Mia’로 이즈나만의 한계 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슬라이드를 넘겨 이즈나가 이번 활동을 통해 갖고 싶은 수식어부터 듣고 싶은 말까지, 함께 확인해 보세요. 그러니까 이즈나의 매력에 겹겹이 갇혀 빠져나갈 수 없단 거예요…
MAI 마이
」
이즈나 iZNA 독점컷
이번 MammaMia 퍼포먼스가 엄청 강렬하다보니까 '퍼포먼스 괴물',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어요.
BANG JEEMIN 방지민
」
이즈나 iZNA 독점컷
'이즈나 이번에 정말 칼을 갈았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에너지를 쏟아서 준비했습니다.
KOKO 코코
」
이즈나 iZNA 독점컷
이번 활동에서도 또 음악방송 1위를 해서 이즈나라는 팀을 더 알리고 싶습니다. K팝 하면 이즈나가 생각날 때까지!
RYU SARANG 류사랑
」
이즈나 iZNA 독점컷
이번 앨범명이 'Not Just Pretty'인 만큼 '예쁘다'라는 프레임을 넘어서 어떤 것이든 이즈나만의 색으로 소화해 내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CHOI JUNGEUN 최정은
」
이즈나 iZNA 독점컷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라는 말을 듣고 싶어요. 저희 스타일링이나 비주얼 뿐만 아니라 '나는 내가 될거야'라는 당찬 자신감을 담은 태도까지 닮고 싶다는 말을 듣는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JEONG SAEBI 정세비
」
이즈나 iZNA 독점컷
노래만 들어도 '이즈나'라는 장르가 떠오르게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즈나라는 장르를 개척했다'라는 말을 꼭 듣고 싶어요.
Credit
- Editor 이원경
- Photo 웨이크원
JEWELLERY
#부쉐론, #다미아니, #티파니, #타사키, #프레드, #그라프, #발렌티노가라바니, #까르띠에, #쇼파드, #루이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