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의 성지, 스타필드 고양 '토이킹덤'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스타필드 고양이 너무 넓어 하루 안에 다 구경하지 못한다면, 이곳만은 꼭 가보길.

사실 ‘토이킹덤’은 4~10세 아동들을 위해 마련된 장난감 테마 파크다. 하지만 캐릭터와 만화를 사랑하는 키덜트족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공간이다. 스타필드 고양 3층에 자리한 ‘토이킹덤’은 2천평의 대규모 면적 안에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놀이 시설을 구비해두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곳곳에 설치된 체험형 게임기. 로봇 태권 브이를 주인공으로 한 액션 게임기를 즐길 수도 있고, 카트라이더 레이싱 코너에서는 직접 아이템을 조작해 경기를 치를 수 있다. 따로 설치된 드론 존에서는 드론 기기를 띄워볼 수도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에도 역시 눈길이 간다. 마블 캐릭터로 제작한 피젯 스피너와 피젯 큐브, 스타워즈 다스베이더의 조명과 블루투스 스피커, 헐크의 망치 등 기존에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들을 선보였다. 마블과 디즈니 캐릭터는 물론 원피스, 로봇태권브이, 짱구, 피카츄, 건담 등 지금 세계에서 가장 핫한 장난감 브랜드와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이곳이 과연 캐릭터들의 성지임을 톡톡히 보여준다.

토이킹덤 굿즈 베스트 3

로봇 태권 브이 피규어. 작은 것부터 대형 사이즈까지, 발차기, 정권 찌르기 등 기술에 따라 모양도 다양하다. 가격 9000원대

피젯 스피너와 함께 요즘 한창 주목받고 있는 피젯 큐브. 헐크, 배트맨, 원더우먼 등 각각 마블 캐릭터들이 담긴 큐브는 각 면마다 단추, 똑딱이, 조이스틱 등의 장치들이 설치돼있다. 심심할 때 각 면을 돌려가면서 손가락 놀이를 할 수 있는 토이다. 가격 1만7000원대 피젯 스피너와 함께 요즘 한창 주목받고 있는 피젯 큐브. 헐크, 배트맨, 원더우먼 등 각각 마블 캐릭터들이 담긴 큐브는 각 면마다 단추, 똑딱이, 조이스틱 등의 장치들이 설치돼있다. 심심할 때 각 면을 돌려가면서 손가락 놀이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격 1만7000원대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 무드등. 단추를 누르면 다스베이터 형태의 빛이 밝혀진다. 가격 3만8000원대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 무드등. 유리로된 평명 조명인데, 하단의 단추를 누르면 다스베이더가 등장하면서 빛이 밝혀진다. 가격 3만8000원대

스타필드 고양이 너무 넓어 하루 안에 다 구경하지 못한다면, 이곳만은 꼭 가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