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아름다운 더플 코트 4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더플 코트가 ‘학생용 떡볶이 코트’라는 오명을 씻어줄 패셔너블한 더플 코트를 소개한다.




메종 마르지엘라메종 마르지엘라

1. 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의 낙낙함을 넘어 헐렁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특징이다. 게다가 브랜드 특유의 해체와 결합을 통해 독특한 구조를 구축했다. 보일드 울 소재를 바탕으로 니트 소재를 덧댄 디테일로 포인트. 짙은 남색의 색감도 고급스럽다.

가격 300만7천원
판매처 발란
(바로가기)


양 리 양 리

2. 양 리
구조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패브릭 조합으로 주목받은 양 리의 매력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옷. 광택이 도는 나일론 겉감을 사용한 것이 독특하고, 내부를 페이크 퍼로 둘러 보온성에도 신경을 썼다. 나일론의 블랙과 퍼의 블랙이 미묘한 톤온톤을 이룬다.

가격 한화로 약 84만 원대.
판매처 쎈스 닷컴
(바로가기)


버버리

3. 버버리
리카르도 티시의 버버리는 전통적이면서도 과격하다. 블록 패널로 포인트를 준 더플코트가 대표적인 예. 컬러 블록을 톤온톤으로 활용한 덕에 비범하지만 여전히 우아하다. 두툼한 100% 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도 뛰어나다.

가격 439만원
판매처 파페치
(바로가기)


런던 트래디셔널런던 트래디셔널

4. 런던 트래디셔널
전통적이면서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런던 트래디셔널’의 카무플라주 패턴 더플코트. 짜임이 견고한 보일드 울을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부드러운 소재감이 특징이다. 후드를 탈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가격 65만8천원
판매처 SI빌리지
(바로가기)


더플 코트가 ‘학생용 떡볶이 코트’라는 오명을 씻어줄 패셔너블한 더플 코트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