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는 돈카츠 맛집 대신 싸고 맛있는 냉동 돈까스 5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마트에서 판매하는 냉동 돈까스 중 TOP 5를 소개한다. | 돈카츠,돈까스,냉동 돈카츠,냉동 돈까스,마트 돈카츠

[CJ]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이름처럼 바삭하게 튀겨냈다. 포장지를 뜯었을 때부터 바삭한 튀김 옷이 한눈에 척 보인다. 겉을 이미 바삭하게 튀겨냈기 때문에 조리 시 자주 뒤집어 주거나 오랜 시간 튀기지 않길 바란다. 튀김 옷이 쉽게 타버리기 때문이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바삭하고 풍성한 튀김 옷에 알찬 속살까지 갖춰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금액: 8480원 용량: 450g 판매처: 이마트, 롯데마트     [노브랜드] 순수돈까스 노브랜드 순수돈까스는 가성비가 최고 수준이다. 한 팩에 돈까스 6덩이가 들어있는데 가격이 참 착하다. 어른 손바닥만 한 돈까스 크기 또한 훌륭하다. 크기에 비해 두께는 얇다. 얇은 두께로 금방 튀겨지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 주는 것이 좋다. 튀김 옷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럽다. 노브랜드가 왜 가성비 최고인지 보여주는 대표적인 상품이라 생각한다. 금액: 5280원 용량: 600g 판매처: 노브랜드, 이마트     [피코크] 겹겹이돈까스 말 그대로 속을 겹겹이 쌓았다. 빈틈이 없을 정도로 속살은 꽉 찼다. 얇은 등심을 10~12겹으로 쌓았다고. 튀김 옷의 두께는 얇다.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육즙이 흘러넘치기까지 한다. 이제 막 조리를 완료했다면 많이 뜨겁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얇은 튀김 옷에 속살은 꽉 찼기 때문에 조리 시 충분하게 익혀야 한다. 금액: 8980원 용량: 520g 판매처: 이마트     [피코크] 한입등심돈까스 겹겹이돈까스와 마찬가지로 피코크에서 출시한 한입 등심 돈카츠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입 크기로 만들었다. 작아도 갖출 것은 모두 갖췄다. 바삭한 튀김옷은 적당하고 속살은 작은 크기지만 꽉 차있다. 다른 미니 돈까스에 비해 퀄리티가 한층 더 높다. 포장지는 지퍼백으로 처리해 원하는 만큼 조리해 먹기 좋고 보관도 쉽다. 금액: 6980원 용량: 400g 판매처: 이마트     [요리하다] 숙성 등심돈까스 이마트엔 노브랜드와 피코크가 있다면 롯데마트는 ‘요리하다’가 있다. 48시간 동안 저온 숙성한 등심을 사용해 만들었다. 육즙이 부드럽게 살아있다. 튀김옷의 두께는 속살과 비교했을 때 많이 얇다. 그만큼 속살도 넉넉히 들어있다는 말이다. 적당한 두께의 튀김옷과 속살의 비율이 알맞다.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금액: 6980원 용량: 520g 판매처: 이마트 마트에서 판매하는 냉동 돈까스 중 TOP 5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