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갈한 남자의 필수템 빗 | 에스콰이어코리아
STYLE

정갈한 남자의 필수템 빗

화려한 듯 정갈한 남자, 그리고 그를 닮은 빗.

ESQUIRE BY ESQUIRE 2020.03.29
 

Silver & Gold 

 
골든 스타일링 콤브 10만원, 리미티드 에디션 실버 스타일링 콤브 8만원 모두 발망헤어.

골든 스타일링 콤브 10만원, 리미티드 에디션 실버 스타일링 콤브 8만원 모두 발망헤어.

19세기의 유산 포마드가 요 몇 년 새 꽤 대중적인 입지를 점하게 됐다. 아마도 ‘바버샵’과 ‘투블록’ 유행의 소산으로. 흥미로운 점은 그동안 휴대용 빗은 일말의 조명도 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포마드라는 제품의 핵심은 특유의 제형, 머리칼을 한층 무겁고 단정하게 정돈하면서도 굳히지 않아 언제든 다시 매만질 수 있게 한다는 점인데도 말이다.
포마드와 달리 남자가 빗을 들고 다니는 건 여전히 ‘유난’의 영역에 남아 있기 때문일 터. 무언가의 뿔, 뼈, 껍데기 따위의 고급 소재로 만든 접이식 빗이 정석적이겠으나 못내 키치하게 느껴진다면 발망헤어의 제품이 좋은 대안이 될 성싶다. 화려한 듯 클래식한 색감과 과히 장식적인 듯 실용적인 디자인을 두루 갖췄으니까. 국내에는 14K 도금과 실버 크로뮴 도금의 두 가지 버전으로 3종의 모델이 출시되었는데, 머리카락을 낚아채는 일 없이 스타일링 제품을 바른 모발을 정돈하기에는 스타일링 콤브가 제격이다. 상어 턱뼈를 연상케 하는, 유려하고도 남성적인 디자인은 덤이고 말이다.
 

Keyword

Credit

    EDITOR 오성윤
    PHOTOGRAPHER 김재훈
    DIGITAL DESIGNER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