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만 있지 말고?” 눕고 싶게 만드는 가성비 침대 매트리스 4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집콕’의 기본은 매트리스를 바꾸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앉아있는 시간이 긴 현대인들에게 필수 아이템은 다름 아닌 매트리스다. 누워 쉴 때조차도 허리가 아프다면 매트리스를 바꿀 때가 되었는지도 모른다.

best sleep, M5 골든 메달리스트best sleep, M5 골든 메달리스트
베스트슬립 M5 골든 메달리스트
라돈이 한창 이슈일 때 효자템 수식어를 달게 된 가성비 브랜드. 베스트슬립은 100만원을 훌쩍 넘는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들 사이에서 혜성처럼 떠올랐다. 텐셀 원단으로 호텔 침구 못지않은 포근함이 자랑이며, 탈부착이 가능한 토퍼, 인체의 자연스러운 굴곡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7개의 독립 스프링, 생활 방수, 알레르기 프리 등의 기능을 두루 갖췄다.
가격 590,000원 (퀸 사이즈 기준)
베스트슬립 바로가기


Studio by Silentnight, 메모리폼Studio by Silentnight, 메모리폼
사일런나잇 메모리폼
깨있을 때야 불편한 자세를 느끼고, 바꿀 수 있지만 깊게 잠들었을 땐 내 몸이 불편한지 편한지를 잘 느끼지 못한다. 특히 오랜 시간 허리가 아픈 이들은 더 잘 안다. 무조건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한다고 좋을 게 없다는 것을. 사일런나잇은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가장 하단부에는 높은 경도의 서포트폼을, 점차 몸에 가까워질수록 적절한 경도로 맞춤 설계했다. 또 한 가지 장점은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완벽히 제거해 냄새에 민감한 이들도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
가격 740,000원 (퀸 사이즈 기준)
사일런나잇 바로가기


BRAND less, Morpheus 21BRAND less, Morpheus 21
브랜드리스 모피어스21
신혼부부들이 특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침대. 푹신하면서 탄탄한 이상적인 침대를 찾는다면 브랜드리스를 추천한다. 폭풍 검색한 끝에 브랜드리스를 선택하는 이들이 꽤 많은데, 그 이유는 호불호가 거의 없다는 것. ‘내돈내산’ 후기임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브랜드리스 중에서도 모피어스21은 펠트, 폼, 원단은 기본 우수한 제품들로만 엄선했고, 말총 패드를 더했다. 습도 조절과 공기 순환 기능이 탁월하다.
가격 489,900원 (퀸 사이즈 기준)
브랜드리스 바로가기

동서가구, 스너그동서가구, 스너그
동서가구 스너그 프리미엄
국내 가구 브랜드로 47년간 자리매김한 동서가구 역시 매트리스가 베스트 상품이다. 기존 7존 매트리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9존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9존의 경우 토퍼 분리형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더 세부적으로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양모 토퍼로 겨울에는 포근하게, 여름에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이중직 원단 사이에 솜을 퀼팅해 넣어 삼중직으로 출시했다.
가격 279,000원 (퀸 사이즈 기준)
동서가구 바로가기

‘집콕’의 기본은 매트리스를 바꾸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