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피부과에 갈 필요없이 집에서 즐기는 홈케어 리프팅기기

집에서도 피부과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BY남윤진2020.04.21
남자들은 여자들이 자주 가는 피부관리실 또는 피부과에 선뜻 나서기 어렵다. 피부 관리는 받고 싶은데 피부과에 가는 것이 망설여지는 이들을 위한 홈케어 제품이 있다. 물론 피부과에서 받는 기기보다 강도가 약해 즉각적인 효과를 누릴 수는 없지만, 홈케어 제품도 꾸준히 쓰면 탱탱하고 도자기처럼 고운 피부가 될 수 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트리니티 49만8000원, 누페이스.

트리니티 49만8000원, 누페이스.

홈케어 기기 중 시초라 할 수 있는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홈쇼핑에서 히트를 쳤던 제품이다. 체내의 미세전류를 자극해 피부 탄력과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준다. 미세전류 강도는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각자 피부에 맞게 강도를 조절하면 된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전용 젤을 충분히 도포한 후 턱부터 이마까지 차례로 쓸어 올려주면 된다. 시중에 나온 제품 중 미세전류 강도가 가장 강한 제품으로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만하다.
 
바나브 핫앤쿨 스킨핏
핫앤쿨 스킨핏 19만8000원, 바나브.

핫앤쿨 스킨핏 19만8000원, 바나브.

바나브 '핫앤쿨스킨핏'은 모공이 넓어졌거나 피부 탄력을 잃어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한다. 히팅 모드, 부스터 모드, 쿨링 모드, 타이트닝 모드 총 4단계 사용이 가능하다. 스팀 타월을 사용하듯 히팅 모드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준 뒤 수분 크림이나 영양 크림을 피부에 도포해 부스터 모드로 피부결을 따라 마사지해준다. 마지막으로 타이트닝 모드와 쿨링 모드로 마무리해주면 탱탱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 마사지 팩 사용 시 부스터 모드를 사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된다.
 
뷰링크 리프팅기
리프팅기 13만9000원, 뷰링크.

리프팅기 13만9000원, 뷰링크.

유튜버들이 사용하며 유명해진 뷰링크 '리프팅기'. 얼굴이 잘 붓거나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괄사 마사지가 한동안 유행이었는데 이 기기가 바로 달 모양괄사로 이루어져 있다. 얼굴의 뭉친 근육을 마사지하기 좋고 리프팅, 부기 제거, 노폐물 배출에도 효과적이다.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스킨케어를 흡수하는 기능의 파란 불빛, 두 번 누르면 45도 온열로 리프팅 기능을 하는 빨간 불빛, 달 모양을 터치하면 진동이 느껴진다. 귀 아래 혈점, 관자놀이, 광대 아래 등 얼굴 라인을 따라 꼼꼼히 눌러주며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뷰티인어스 워터 필링기
워터 필링기 2만5900원, 뷰티인어스.

워터 필링기 2만5900원, 뷰티인어스.

뷰티인어스의 ‘워터 필링기’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SNS에서 입소문이 나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이다. 초당 27,000회의 초음파 진동, 양 음이온 간의 전류 교류를 통한 갈바닉 제품으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탁월하다. 피부 흡수, 타이트닝, 필링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데 필링 모드가 효과적이다. 필링 모드는 물이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면 되는데 초음파가 물에서 퍼져 나가 피부 표면에 쌓여 있던 각질이나 노폐물이 잘 제거되도록 도와준다.
 
LG 프라엘 타이트 업
프라엘 타이트 업 59만9000원, LG.

프라엘 타이트 업 59만9000원, LG.

LG의 듀얼 모션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더마 LED 마스크 등 프라엘 제품 중 타이트닝 효과는 프라엘 ‘타이트 업’이 단연 최고다. 미세전류와 고주파 LED 모드로 타이트닝,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강도는 3단계로 수분 젤을 충분히 도포한 후 사용하면 된다. 양 볼과 이마를 타이트닝 모드 3분, 고주파 LED 3분, 한 부위당 6분씩 사용하면 되는데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5초마다 한 번씩 움직여주면 된다. 단 18분 안에 타이트닝과 페이스 라인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