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감성 여행 with 미니 프린터' 캐논 셀피 스퀘어 QX10 섭컬쳐 EP.11

단순한 여행도 즐겁게 만들어주는 '신상' 미니 프린터를 소개합니다. 이거 하나면 떠나간 여친마저 다시 돌아올 수 있지 않을까요?

BY이충섭2020.05.07
 
2020년 4월, 캐논(Canon)에서 새로운 미니 스마트 프린터 셀피 스퀘어 QX10을 출시했습니다. 직접 쓰면서 느낀 건,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이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염료 승화 인쇄 방식을 택했기 때문에 사진의 화질이 선명하고 라미네이트 처리된 인화지만 사용하니 사진을 오랜 시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여친, 남친과 여행 가서 휴대폰 카메라로 열심히 촬영하고 여행 마지막 날, 각자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셀피 스퀘어 QX10으로 인쇄해서 나눠준다면 모두들 즐거워할 겁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포토 일기와 같은 숙제를 할 때도 더 쉽고 간편할 거고요. 휴대용 카메라로 찍어서 가정용 프린터에 연결하고… 상상만 했는데도 저부터 하기 싫어지네요.
 
솔직히 사용하기 전에는 ‘몇 번 쓰다가 말겠지’란 생각을 했었는데 제 예상이 완전 빗나갔습니다. 섭컬쳐에서 사용할수록 재미있고 자주 쓰고 싶은 프린터 셀피 스퀘어 QX10에 대해 조금 더 재미있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영상 하이라이트
01:02 셀피 스퀘어 QX10 언박싱 시작
03:02 프린터 연결 방법
03:58 프린터 인쇄 실행하기
04:26 이준형 마술사의 프린터 마술! “사라진 사진을 찾아라”(feat. 타짜 윌리엄?)
06:28 셀피 스퀘어 QX10 리뷰 요약(장&단점)
09:38 결론: ‘이거.. 쓸까?’ Absolute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