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동해 가니? 남해 가니? 서해안 감성 숙소 5

매일 달라지는 밀물과 썰물이 해수면의 다른 풍광을 보여주는 서해 바다로 떠나자.

BYESQUIRE2020.09.23

#안면도 하울

안면도, 하울

안면도, 하울

안면도, 하울안면도, 하울안면도, 하울
전 객실이 오션뷰인 곳을 찾으려면 내로라하는 호텔일 경우가 허다하다. 요즘은 풀빌라도 호텔만큼 아니 호텔보다 더 값이 나가 가성비 좋은 곳을 찾기가 어려운데, 태안에 속한 안면도에 가면 꽤 괜찮은 펜션이 많다. 하울펜션은 감성 숙소와 오션뷰를 두루 갖춘 가심비 숙소다. 일단 전 객실이 하나같이 아기자기하고, 예쁘다.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이 그야말로 사진 속 액자처럼 아름답다. 더 좋은 이유는 하울 전 객실 스테이 1~6까지 모두 오션뷰라는 것. 배우 황신혜가 딸과 함께 머무른 곳이기도 하다.
 
주소 충남 태안군 고남면 옷점길 147-58
연락처 010-4470-5590
기준 인원 2~6인
정보 바로가기
 
 

#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

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

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

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태안, 바다가 되고 싶은 비
태안에서 핫한 감성 숙소가 있다. 바로 잔잔한 청포대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바다가 되고 싶은 비. 신축 펜션인 데다 창밖으로 오션 뷰를 원 없이 감상할 수 있어 좋다. 힐링을 위해 지인, 커플, 가족들과 가도 좋은 이유는 객실이 딱 2개뿐이라 조용하게 쉴 수 있기 때문이다. 객실 바다는 최대 4인까지 수용하며, 객실 비는 최대 2인인 곳이다. 여러모로 보나 모던한 인테리어와 요즘 감성의 창밖 뷰가 탁월한 곳이다. 큼지막한 창문으로 한쪽으론 탁 트인 바다가, 한쪽으론 울창한 숲이 보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숙소다.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청포대길 109
연락처 010-9090-0194
기준 인원 2~4인
정보 바로가기
 
 

#홍성 순수

홍성, 순수

홍성, 순수

홍성, 순수홍성, 순수홍성, 순수홍성, 순수
숙소 사진만 보고 냅다 갔는데, ‘막상 가서 뭐 하지?’ 싶은 생각이 드는 사람들이라면 한번 홍성이라는 지역을 눈여겨보자. 남당항, 궁리포구, 용봉산 등 산과 바다를 두루 갖춰 아름다운 자연이 독보적인 곳이다. 게다가 요즘 같은 시기에 언택트 여행지로도 떠오르는 곳이니 이제 숙소만 잘 잡으면 될 일. 홍성 순수펜션은 갯벌 뷰, 바다 뷰의 펜션으로 SNS에서 핫하디 핫한 숙소다. 이곳은 서해바다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기 좋다. 호텔식 침구, 고급 어메니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없는 게 없고, 객실 1~10까지 있어 예약하기도 어렵지 않다. 특히 바쁜 현대인에게 없어선 안 될 금쪽같은 휴식과 힐링을 누리기 적합하다.
 
주소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839
연락처 010-4843-4762
기준 인원 2~5인
정보 바로가기
 
 

#서산 수화림

서산, 수화림

서산, 수화림

서산, 수화림서산, 수화림서산, 수화림서산, 수화림서산, 수화림서산, 수화림
물, 꽃, 숲으로 이루어진 자연 속의 집을 뜻하는 수화림. 이름처럼 아름다운 외관, 내부가 시선을 잡아 끈다. 수화림은 서산 황락저수지 인근에서 더 들어간 펜션이다. 서해 바다 전망의 오션 뷰는 아니지만, 이곳이 특별한 이유가 있다. 방마다 독보적인 콘셉트 하나로 수화림을 드러내는데, 물, 꽃, 숲의 콘셉트가 명료한 객실이 딱 한 번 머무르기엔 아쉬운 마음이 들 정도. 더 레이크, 플라워 1, 2, 더 포레스트가 있다. 특히 더 포레스트는 이름처럼 초록 빛깔 숲을 머금은 평온한 숙소를 표명하는데, 숲을 향해 열린 중정과 노천탕이 매력적인 곳이다.
 
주소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일락골길 368-10
연락처 0504-0904-2003
기준 인원 2~4인
정보 바로가기
 
 

#보령 스테이인터뷰

보령, 스테이인터뷰 대천

보령, 스테이인터뷰 대천

보령, 스테이인터뷰 대천보령, 스테이인터뷰 대천보령, 스테이인터뷰 대천보령, 스테이인터뷰 대천보령, 스테이인터뷰 대천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스테이인터뷰. 바다 너머 일몰을 한없이 볼 수 있고, 오션뷰 숙소와 카페를 함께 운영해 젊은 감성으로 찾기 딱 좋다. 객실 내부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원목 인테리어에 호텔식 침구까지 준비돼 있다. 스테이인터뷰 대천은 호텔동과 펜션동으로 나눠져 있어 호텔과 펜션의 장점을 모두 가져왔다. 여름이라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지만 자고로 서해안 여행은 가을과 겨울이 가장 좋다. 일몰이 장관인 이곳 서해는 지는 해의 따뜻함을 온전히 충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소 충남 보령시 대천항1길 67-22
연락처 010-4512-5209
기준 인원 2~4인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