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멤버스픽> 남친(여친)이 집에 놀러 왔을 때 꺼내야 하는 술 6

독자들은 남친(여친)이 집에 놀러 왔을 때 어떤 술을 꺼낼까요?

BYESQUIRE2020.12.04
11월 18일부터 12월 1일까지 독자들에게 남친(여친)이 집에 놀러 왔을 때, 꺼내야 하는 술이 무엇인지 물어봤다.  
투표 결과, 독자들이 선택한 술 1위는 참이슬 오리지널이었다.
 
대한민국 소주의 정통성을 지켜온 정통소주로서 대나무 숯으로 4번 걸러, 숙취 유발 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레귤러 대비 높은 도수로,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해 진짜 소주의 참맛을 아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대나무 숯으로 4번 걸러 더 깨끗한 목넘김과 이슬형태의 곡선 라벨로 더욱 트렌디해진 참이슬fresh 입니다.
 
‘저온 냉동 여과공법’을 사용해 부드럽고 깨끗한 맛! 매실의 풍미와 달콤함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2도의 도수와 매화꽃을 매력적이고 트렌디하게 표현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없이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톡! 톡! 튀는 탄산을 타고 입안 가득 산뜻하게 퍼지는 상콤달콤한 복숭아 맛의 이슬톡톡은 3%의 낮은 도수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공기질 부문 1위인 호주에서 자란 청정맥아를 사용, 오직 발효공정에서 나오는 100% 리얼탄산으로 거품은 조밀하고 탄산은 오래 지속됩니다.
 
진로만이 가지고 있는 No.1 헤리티지를 재해석하여 스카이 블루 색상의 병과 은색 트위스트 캡으로 복원하였습니다. 편한 음용감을 즐기는 20대를 위해 16.9도의 순하고 부드러운 목넘김, 마실수록 깔끔한 맛을 구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