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언더아머와 스테판 커리, ‘커리 브랜드’ 론칭

‘커리 브랜드’는 모두가 평등하게 운동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위해 탄생했다.

BY오정훈2020.12.03
언더아머 x 스테판 커리 '커리 브랜드' 론칭언더아머 x 스테판 커리 '커리 브랜드' 론칭언더아머 x 스테판 커리 '커리 브랜드' 론칭언더아머 x 스테판 커리 '커리 브랜드' 론칭
언더아머와 스테판 커리가 만나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 했다. 이름은 바로 '커리 브랜드’. 커리 브랜드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유소년들의 스포츠 참여 기회를 확대시키기 위한 스테판 커리의 미션이 고스란히 담겼다.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차별받지 않고 운동할 수 있도록 평등한 기회와 환경을 확대시켜 온 언더아머가 오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스테판 커리와 함께한 이유다.
 
10년 넘게 언더아머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한 스테판 커리는 “재능은 어디에나 있지만, 기회는 그렇지 않다.”며 특히 “커리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아이들의 위대한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첫걸음으로 오는 2025년까지 10만명 이상의 유소년 선수들이 커리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