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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효과와 체내 독소를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4

홈트레이닝으로 몸속 독소 빼는 법. 체내 독소만 빠져도 다이어트가 된다.

BY오정훈2021.08.13

비둘기 자세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1) 왼발(오른발)은 무릎을 접어 앞쪽에, 오른발(왼발)은 뒤로 쭉 편 상태로 바닥에 앉는다.
2) 상태 그대로 상체를 최대한 바닥으로 밀착시킨다.
3) 자세를 10~15초간 유지하며,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가슴 열기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1) 바닥에 앉은 상태에서 양다리를 교차 시키고, 양팔은 엉덩이 뒤에 놓는다.
2) 상태 그대로 가슴을 최대한 앞으로 내민다.
3) 자세를 10~15초간 유지하며,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다운독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1) 양발과 양팔을 어깨넓이보다 넓게 벌려 바닥을 짚는다.
2) 상태 그대로 상체를 최대한 허벅지에 붙인다는 생각으로 밀착시킨다.
3) 자세를 10~15초간 유지하며,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팔다리 들어 버티기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체내 독소 빼는 스트레칭 & 요가 동작

1) 허리를 곧게 편 상태로 양손을 바닥을 짚고 앉는다.
2) 양발의 무릎은 살짝 구부려 어깨 높이까지 들어 올린다.
3) 양팔은 손바닥을 하늘로 향하게 해 앞으로 쭉 편다.
4) 자세를 10~15초간 유지하며, 동작을 10회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