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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여신 ‘이시영’도 즐기는 밴드 홈트레이닝 등 루틴 4

홈트용 밴드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 등 운동을 즐길 수 있다.

BY오정훈2021.10.09

밴드 데드리프트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1)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린 후 밴드를 밟고 선다.
2) 상체를 숙여 발로 밟고 있는 밴드를 양손으로 잡고, 무릎을 살짝 구부린다.
3) 허리를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하며 그대로 무릎을 펴 일어선다. 동작을 15~30회를 1세트로, 3~5 세트 반복.
 
 

밴드 숄더 프레스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1)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린 후 무릎을 살짝 구부려 밴드를 밟고 선다.
2) 밟고 있는 밴드를 양손으로 잡은 후 팔꿈치를 어깨 높이까지 올린다.
3) 허리를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하며, 일어서면서 팔을 최대한 위로 쭉 편다. 동작을 15~30회를 1세트로, 3~5세트 반복
 
 

밴드 벤트 오버 로우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1)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린 후 밴드를 밟고 선다.
2) 상체를 숙여 발로 밟고 있는 밴드를 양손으로 잡고, 무릎을 살짝 구부린다.
3) 허리를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하며, 그대로 팔꿈치를 어깨 높이까지 당겨준다. 동작을 15~30회를 1세트로, 3~5세트 반복.
 
 

밴드 랫풀다운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밴드로 즐기는 홈트레이닝 운동

1)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린 후 밴드를 양손으로 잡고 위로 올린다.
2) 허리를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하며, 양손을 귀 부분까지 당겨 내린다. 동작을 15~30회를 1세트로, 3~5세트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