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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미의 세포들> & 넷플릭스 <마이네임> 안보현의 홈트레이닝 운동 4

안보현이 집에서 직접 즐기는 홈트 운동 루틴을 소개한다.

BY오정훈2021.11.06

팔굽혀펴기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1) 양발은 어깨너비 보다 넓게, 양손은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푸시업 준비 자세를 취한다. 이때, 어깨부터 허리, 엉덩이 라인이 1자로 되도록 한다.
2) 상태 그대로 상체를 최대한 바닥에 붙인다는 생각으로 내린다. 준비 자세와 마찬가지로 어깨부터 허리, 엉덩이 라인을 1자로 유지하도록 한다. 15~30회를 1세트로 3~5 세트 반복.
 

물통 프레스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1) 바닥에 무릎을 구부린 채로 앉아 하체를 고정시키고 양손은 물통을 쥐어 위로 올린다. 무릎의 통증이 있다면 양반자세 또는 선 상태로 진행해도 좋다.
2) 허리를 곧게 편 상태로 하늘로 들어 올린 양팔의 팔꿈치를 직각으로 만들어 어깨를 자극한다. 15~30회를 1세트로 3~5세트 반복.
 

물통 레이즈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1) 어깨너비만큼 다리를 벌리고, 양손은 물통을 잡고 좌우 양측으로 뻗는다.
2) 양팔을 좌우 앞뒤로 반복해서 물통을 들어 올리는 동작을 반복한다. 15~30회를 1세트로 3~5세트 반복.
 

물통 삼두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안보현 홈트레이닝 운동 루틴

1)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등을 살짝 구부려 양손에 물통을 잡고 선다.
2) 상체를 고정시킨 상태로 양팔만 접었다 펴올리며 동작을 반복한다. 15~30회를 1세트로, 3~5세트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