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추운 겨울도 문제없는 야외 온천 리조트 4

가족은 물론 연인과 가기도 좋은 청송, 제천, 울진, 양양에 위치한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 네 곳.

BY손형명2021.11.12
왼쪽 : 덕구온천리조트 / 오른쪽 : 포레스트 리솜

왼쪽 : 덕구온천리조트 / 오른쪽 : 포레스트 리솜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경북 청송군 주왕산 국립공원 근처에 위치한 소노벨 청송. 주왕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뷰 맛집 숙소이자 주왕산 자락 지하 암반에서 용출되는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자연 속 온천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야외 온천은 마치 숲속의 정원에 들어와 있는 듯한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데, 겨울에 눈까지 내린다면 잊지 못할 아름다운 풍경을 선물해 준다. 온천 외에도 알파카 농장과 사과 따기 체험까지 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기도 좋은  곳. 깔끔한 시설과 넓은 방에 비해 가성비 넘치는 가격, 천연 온천까지. 소노벨 청송을 추천할 이유는 너무도 많다.  
 
 

포레스트 리솜

포레스트 리솜 @resom.resort포레스트 리솜 @resom.resort포레스트 리솜 @resom.resort포레스트 리솜 @resom.resort포레스트 리솜 @resom.resort포레스트 리솜 @resom.resort포레스트 리솜 @resom.resort
충북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 울창한 원시림의 아름다운 사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지어진 친환경 리조트이다. 객실은 평수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탁 트인 마운틴 뷰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포레스트 리솜의 해브나인 스파는 유수풀과 폭포 등 아이들이 놀기 좋은 아쿠아플레이존부터 건식사우나를 할 수 있는 찜질방,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 건질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큼지막한 돌을 깎아 만든 포레스트 리솜 최고의 포토 스폿 스톤스파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가족은 물론 연인까지 모두 만족할 만한 곳이다.  
 
 

덕구온천리조트

덕구온천리조트덕구온천리조트덕구온천리조트덕구온천리조트덕구온천리조트덕구온천리조트
온천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는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리에 위치한 덕구온천리조트. 응봉산 중턱 4천평 대지에 리조트와 함께 넓고 다양한 시설의 온천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유일의 자연 용출 온천으로 온천탕은 물론 객실까지 모두 온천수가 나온다. 덕구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노천 온천으로 히노끼탕과 폭포탕, 이벤트탕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노천탕에 앉아 내리는 눈을 맞고 있으면 낙원이 따로 없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남 눈치 보지 않고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TV와 사우나까지 갖춰진 프라이빗 스파룸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앤리조트

더앤리조트더앤리조트더앤리조트더앤리조트더앤리조트더앤리조트더앤리조트
강원도 양양 한적한 곳에 위치한 더앤리조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테라스가 딸린 깔끔한 객실과 천연 온천까지 이용할 수 있어 양양 가성비 숙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가진 정원에서 노천 온천과 더불어 탁 트인 자연 뷰를 가진 온천 수영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조금 더 특별한 하루를 원한다면 텐트에서 프라이빗 글램핑을 즐기며 자쿠지에서 온천욕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월풀 카바나’도 추천한다. 레스토랑과 야외 바비큐존, 카페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굳이 차를 타고 나가지 않아도 숙소 내에서 온천을 즐기며 하루를 보낼 수 있어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