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뷔페가 2만원? ‘예약 필수’ 가성비 호텔 뷔페 4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호텔 뷔페가 2만원? ‘예약 필수’ 가성비 호텔 뷔페 4

조금만 찾아 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급 호텔의 뷔페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서울과 부산 호텔의 합리적인 뷔페들.

이충섭 BY 이충섭 2021.11.26
아바니 센트럴 부산(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에볼루션'(우)

아바니 센트럴 부산(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에볼루션'(우)

아바니 센트럴 부산 ‘더큐브’

아바니 센트럴 부산 ‘더큐브’아바니 센트럴 부산 ‘더큐브’아바니 센트럴 부산 ‘더큐브’아바니 센트럴 부산 ‘더큐브’아바니 센트럴 부산 ‘더큐브’
아바니 센트럴 부산 4층엔 레스토랑 더큐브가 위치해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런치 뷔페를 여는데 태국 마이너 호텔 체인의 현대적 디자인 호텔 브랜드답게 샐러드, 오픈 토스트와 같은 에피타이저와 콜드 컷, 치즈, 연어, 과일, 비스킷, 빵 등을 활용한 타파스 및 핑거 푸드가 인상적이다. 태국식 오이 파인애플 샐러드, 팟타이, 똠얌꿍, 태국식 돼지고기 덮밥 팟카파오무쌉은 태국 호텔의 레스토랑답게 현지의 맛과 비슷한 수준이고 인도식 커리와 라이브 누들 코너의 베트남 쌀국수 또한 괜찮은 편이다. 고등어 조림, 명란 쌈밥, 멍게 젓갈, 팥 전병말이 등 한식도 잘 갖춰져 있는 편이고 초밥을 비롯한 일식, 역시나 라이브 누들 코너의 토마토 파스타를 비롯한 양식 등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더큐브의 매력이다. 평일 런치 1인 가격이 3만원이인데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을 하면 15% 할인으로 2만5천5백원이니 이 가격으로 이 정도 세계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즐겁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오후 1시 방문해서 딱 1시간만 이용 가능한 ‘해피 아워’를 이용한다면 30% 할인이 적용돼, 2만1천원에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신라 스테이 역삼 ‘카페’

신라 스테이 역삼 ‘카페’신라 스테이 역삼 ‘카페’신라 스테이 역삼 ‘카페’신라 스테이 역삼 ‘카페’신라스테이 서부산 전경.
신라 스테이 역삼 3층 카페에서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브런치 뷔페를 연다. 뷔페 차림은 크게 콜드 존, 핫 존, 디저트 존으로 나뉜다. 콜드 존에는 여러 채소로 구성된 샐러드와 올리브, 그루통, 발사믹 식초 등 샐러드에 곁들일 가니시와 드레싱이 준비돼 있다. 김치 및 나물 종류도 콜드 존 근처에 있다. 핫 존에는 주로 메인 음식들이 자리하고 있다. 길릭 바비큐, 생선 튀김, 파스타, 피자 등의 양식과 만두, 탕수육, 깐풍기, 유산슬 등의 중식을 중심으로, 베트남식 쌀국수까지 준비돼 있어서 최소 두, 세 접시를 구성할 때 모자람이 없다. 디저트 역시 직접 발라 먹을 수 있는 와플부터, 조각 케이크, 쿠키, 과일, 주스까지 알찬 구성이다. 신라 스테이 역삼의 브런치 가격은 2만5천원이고 네이버 예약을 한다면 여기에서 10% 할인된 2만2천5백원이다.
 

L7 강남 바이 롯데 ‘플로팅’

L7 강남 바이 롯데 ‘플로팅’L7 강남 바이 롯데 ‘플로팅’L7 강남 바이 롯데 ‘플로팅’L7 강남 바이 롯데 ‘플로팅’L7 강남 바이 롯데 ‘플로팅’
L7 강남 바이 롯데의 플로팅은 10층에 위치한 바 & 레스토랑이다. 화려한 강남 시티 뷰와 함께 조식, 중식, 석식 모두 뷔페 형태로 즐길 수 있는데 놀랍게도 평일 런치 1인 가격은 3만5천원이고 온라인을 통해 미리 예약하면 3만1천5백원까지도 가능하다. 강남구 삼성동의 많은 호텔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가격이다. 음식 구성도 준수한데 소고기 부챗살 스테이크, 이태리식 돼지 목살 스테이크, 닭다리 튀김, 칠리 새우 등 메인 요리가 괜찮고 특히, 단호박 샐러드, 해산물 샐러드, 로메인 시저 샐러드, 치즈와 구운 마늘을 곁들인 아라파라거스 샐러드, 드라이 토마토, 양파, 올리브를 곁들인 닭가슴살 샐러드 등 찬 샐러드와 따뜻한 샐러드가 함께 있는 샐러드 바가 눈에 띈다. 여러 가지 베이커리 메뉴 덕분에 디저트를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에볼루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조선 명동 ‘에볼루션’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조선 명동 ‘에볼루션’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조선 명동 ‘에볼루션’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조선 명동 ‘에볼루션’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조선 명동 ‘에볼루션’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에볼루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3층에 위치한 에볼루션은 시그니처 레스토랑이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런치 뷔페를 여는데, 오픈한 지 1년 밖에 되지 않은 레스토랑답게 모던한 분위기에 쾌적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음식을 차린 곳 역시 넓지 않은 대신, 간결하면서도 잘 정돈돼 있어서 좀 더 식욕을 자극한다. 뷔페 코너 중간에는 콜드 푸드 코너, 한식, 일식, 디저트 코너로 구성돼 있고, 오른쪽 창가에는 핫 푸드 코너가, 좀 더 안쪽은 BBQ 및 라이브 누들 코너가 차려져 있다. 처음은 고구마 스프를 뜬 다음, 여러 채소와 가니시, 드레싱을 조합해서 샐러드를 만들고 육회와 나박김치를 담는다. 두 번째 접시엔 단새우 초밥과 후토마키, LA갈비, 치킨, 라자냐를, 세 번째 접시는 소고기 구이, 폭립, 라자냐, 옥수수와 모듬 채소 구이를 담는다. 다른 가성비 좋을 호텔 뷔페와 비교해도 화려한 편인 에볼루션의 평일 런치 1인 가격은 4만2천원이지만, 12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중인데 온라인을 통해서 예약하면 3만7천8백원에 즐길 수 있다.
 
사진 @avanicentralbusan, @fourpointsseoul, @fourpointsgangnam, @l7_hotels, @shillastay_official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