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하시시박이 선보이는 매치스패션 Curated By 시리즈 | 에스콰이어코리아
SHOP

봉태규, 하시시박이 선보이는 매치스패션 Curated By 시리즈

ESQUIRE BY ESQUIRE 2021.12.20
 
매치스패션이 배우 봉태규, 포토그래퍼 하시시박 부부와 함께한 큐레이트 바이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매치스패션의 큐레이트 바이 (Curated By) 시리즈는 전 세계의 영향력 있는 패션 인사이더들과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컨텐츠로, 게스트 에디터로 참여하는 인물들과 협업해 유니크한 6가지 룩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각 에디션은 에디터의개인적인 스타일과 영향력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며, 인터뷰와 함께 에디터들의 특별한 큐레이션을 선보이는 컨텐츠입니다.
홀리데이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매치스패션 Curated By 컨텐츠를 위해, 봉태규&하시시박 부부는 연말을 보내는 그들만의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매치스패션 커뮤니티에 들려주었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취향, 그리고 직접 받거나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에 대한 생각을 반영하여 고유의 개성이 담긴 익스클루시브 쇼핑 리스트를 완성했습니다.
 
봉태규, 배우
“저희가 연말에 처음 만났어요. 한 해가 끝나가는 시점이 저희에게는 시작하는 단계였죠. 그래서 저 역시 작가님을 만난 후로부터는 연말이 끝맺음 보단 무언가를 시작하는 시기인 것처럼 느껴지곤 해요.”
 
하시시박, 포토그래퍼
“12월 1일은 부부에게 첫째 아이 시하가 태어난 달이기도 하여 더 특별해요. 그래서 저흰 그 전 (11월)부터 연말 파티 분위기가 시작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남편이 저를 만나기 전에는 한 번도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본 적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시하가 태어난 해부터 매년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드는 게 저희 집의 특별한 행사가 되었죠. 꽃도 평소보다 더 많이 사서 연말 기분을 내기도 하고, 아이들이 먹고 싶은 음식들을 전부 차려두고 그게 아주 얼토당토않은 조합이더라도요. (웃음) 케이크에 촛불을 불기도 해요. 조명을 끄고 촛불을 켠 뒤 밥을 먹으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봉태규, 하시시박의 취향이 가득 담긴 큐레이트 바이 컬렉션은 매치스패션 공식 웹사이트(www.matchesfashion.com)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치스패션 소개:
1987년에 설립된 매치스패션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온라인 럭셔리 쇼핑 사이트 중 하나로 650여 개의 유명 디자이너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며 176개국의 고객이 이용하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의 매치스패션은 뛰어난 개인 맞춤형 럭셔리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라이빗 패션 컨설팅 팀인 마이스타일리스트와 런던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365일 24시간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에 관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런던 메이페어의 5 카를로스 플레이스에서 각종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팟캐스트 촬영을 진행하여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매치스패션 Curated By 봉태규 제품 쇼핑하기 
 

.

발렌시아가 & 싱글 브레스트 크링클 트윌 수트 재킷, $2,846

발렌시아가 & 싱글 브레스트 크링클 트윌 수트 재킷, $2,846

발렌시아가 & 크링클 트윌 수트 팬츠, $1,161

발렌시아가 & 크링클 트윌 수트 팬츠, $1,161

생 로랑 & 가죽 트리밍 스웨이드 트래블 백, $2,535

생 로랑 & 가죽 트리밍 스웨이드 트래블 백, $2,535

Keyword

Credit

    자료제공 매치스패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