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맛집도 업데이트 할 때! 신상 피자 맛집 4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피자 맛집도 업데이트 할 때! 신상 피자 맛집 4

새로운 피자집을 찾고 있다면 주목! 지난해부터 올해 초까지 오픈한 서울의 신상 피자 맛집을 소개한다. 가오픈부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어마어마한 웨이팅 맛집으로 거듭난 곳들의 비결을 파헤쳐 볼 시간이다.

ESQUIRE BY ESQUIRE 2022.01.21

핏제리아 달 포르노  

핏제리아달포르노핏제리아달포르노핏제리아달포르노핏제리아달포르노핏제리아달포르노핏제리아달포르노핏제리아달포르노
왕십리역 근처 화덕피자의 숨은 고수로 불렸던 '델오르노' 가 바로 옆으로 확장 이전을 하며 메뉴, 재료, 조리법 등을 대폭 바꿔 ‘핏제리아 달 포르노’로 돌아왔다. 구명보트같이 두꺼운 ‘까노토’ 스타일의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새로운 피자의 세계를 보여줄 것. 추천 메뉴는 ‘마르게리따 엑스트라’. 적당한 새콤함과 어우러지는 고소한 치즈와 쫄깃한 도우의 조합이 좋다. 트러플 향이 가미돼 더욱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풍기버섯피자도 인기 메뉴이니 참고하자.
 
 

더핏짜

더핏짜더핏짜더핏짜더핏짜
샛노란 외관이 유독 눈에 띄는 더핏짜는 팝업스토어로 운영하다 지난 11월 말 상수동에 자리를 잡았다. 이곳은 조각 피자 전문점으로 두툼한 도우와 푸짐한 토핑 덕에 한 조각으로도 배부른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피자의 기본이라고 불리는 페퍼로니피자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니 피자집 도장깨기 중이라면 꼭 가보자.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이 낮은 편이라 한 조각부터 배달이 가능하니 또 한 번 감탄할 수밖에 없다.  
 
 

피자파티투나잇

피자파티투나잇피자파티투나잇피자파티투나잇피자파티투나잇피자파티투나잇피자파티투나잇
작년 9월 오픈한 해방촌 피자파티투나잇. 부담 없이 1인용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피자 마니아는 물론 혼밥러들이 꾸준히 찾아온다고. 미니멀하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 덕에 포토존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 피자는 베이스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다. 토마토, 크림와 같이 무난한 소스부터 ‘삐깐떼’라는 매운 소스가 있어 취향에 맞는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고, 토핑 역시 직접 고를 수 있어 내맘대로 ‘하프앤하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역시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이 가능하니 집에서도 편하게 즐기자.
 
 

패딩턴

패딩턴패딩턴패딩턴패딩턴패딩턴
패딩턴은 금남시장 근처에 위치한 와인바로 하몽, 살라미, 프로슈토 같은 샤퀴테리를 전문으로 한다. 피자집은 아니지만 새로운 피자를 맛보기 위해서는 이곳을 꼭 가봐야 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잠봉피자 때문. 한창 유행하던 잠봉뵈르를 피자에 적용하다니 셰프의 센스가 놀랍다. 게다가 쫀득한 도우 위로 짭조름한 잠봉과 이를 부드럽게 감싸는 스모크버터가 극강의 맛을 선사한다. 한번 맛보면 이 곳이 왜 피자로 유명해졌는지 곧바로 수긍하게 될 것. 피자뿐만 아니라 음식과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 주니 꼭 방문해 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