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물멍하기 좋은 스팟 5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서울 근교 물멍하기 좋은 스팟 5

한강부터 요트 선착장을 지나 바다까지 물멍하기 좋은 카페, 맛집, 숙소를 소개한다.

장성실 BY 장성실 2022.01.24

청평 리버레인

@riverlane.cafe@riverlane.cafe@riverlane.cafe@riverlane.cafe@riverlane.cafe@riverlane.cafe
잔잔한 강 물결을 보며 힐링하고 싶을 때 서울 근교로 나가보자. 청평 리버레인은 반려동물 동반석과 키즈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누구든 물멍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1층 테라스부터 5층 루프탑까지 다양한 리버 뷰를 보유해 어느 자리에 앉든 속이 시원하게 뻥 뚫리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커피와 곁들이기 좋은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종류는 적지만 책을 구매해 읽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자.
 
 

남양주 차 프리미엄

@cha_soosuk@cha_soosuk@cha_soosuk@cha_soosuk@cha_soosuk@cha_soosuk
성수에서 달고나 밀크티로 이름을 알린 카페 ㅊa가 남양주에 분점을 냈다. 차 프리미엄은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한옥 카페로 넓은 잔디밭까지 보유해 인기가 좋다. 서울 근교로 나가 한적한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물멍은 물론 불멍까지 즐기고 싶을 때 찾아가 보길 추천한다. 야외 테라스 자리가 꽤 널찍한 데도 테이블마다 돔 텐트를 설치해 안전하게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고, ㅊa의 대표 달고나 음료와 디저트를 모두 맛볼 수 있다.
 
 

김포 라마리나카페앤레스토랑

@la_marina644@la_marina644@la_marina644@la_marina644@la_marina644@la_marina644
경인 아라뱃길의 가장 위쪽에 자리한 전망 좋은 카페&레스토랑이다. 라마리나는 카페 300평, 레스토랑 300평 총 600평의 넓은 공간을 가진 것도 장점이지만 창밖으로 나란히 정박해 둔 요트를 구경하기도 제격이다. 카페로 찾든 레스토랑으로 찾든 뷰는 보장된 거나 다름없으니 원하는 시간대를 예약해 찾아가 보자. 아마 서울에서 가깝지만 멀리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을 내기엔 이보다 좋을 수 없다. 양식 위주의 메뉴는 대부분 2만원대로 생각보다 가격이 착해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강화 울랄라펜션

울랄라펜션울랄라펜션울랄라펜션울랄라펜션울랄라펜션울랄라펜션
물멍의 끝은 역시 바닷가다. 강화도에 가면 일몰이 이렇게 아름다웠나 싶은 생각이 들어 당일치기로는 아쉬울 때가 있다. 모든 객실 오션 뷰에 숙소 코앞에 있는 잔디밭과 수영장까지 한적한 강화도 바다를 실컷 감상할 수 있는 울랄라펜션을 소개한다. 객실 안 개별 스파와 고깃집 부럽지 않은 바비큐 시설, 벽난로에 복층 침실까지 수영장 이용이 어려운 겨울에 방문해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여기에 오션 뷰까지 더해지니 강화도 여행 때마다 머물러도 만족할 만한 숙소다.
 
 

영종도 서해수산

서해수산서해수산서해수산서해수산서해수산
인천 국제공항에 있는 영종도에 바람 쐬러 갔다면 왕새우 맛집을 추천한다. 새우양식장 바로 앞에 있는 서해수산은 막 건져 올린 커다란 새우를 바로 요리해 먹을 수 있어 신선하기론 으뜸가는 맛집이다.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니 그 해에 먹을 새우는 이곳에서 배불리 즐길 수 있다. 새우구이 외에도 간장새우, 새우튀김, 새우라면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단 포장을 하면 1만원이 저렴하니 맛있게 먹고 포장해 가는 것도 추천한다.
 
 
사진 출처 @riverlane.cafe @cha_soosuk @la_marina644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