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트렌드를 반영해 안전한 연휴 패키지를 준비한 서울 신라호텔. 그중에서도 객실에서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고메 홀리데이’ 서비스에 주목하자. 정찬 코스요리로 구성된 도시락을 맛볼 수 있어 프라이빗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도시락은 안심스테이크, 랍스터, 전복구이 그리고 오븐에 구운 닭다리살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되며 마카롱, 쿠키 등의 디저트와 레드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연휴에는 자신 혹은 가족들에게 이 특별한 도시락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설날에 빠질 수 없는 떡국을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이용 시 객실마다 2인용 떡국 반상을 제공해 주는데 떡국, 갈비찜, 잡채, 모둠전 그리고 5종 반찬으로 구성되어 설 음식을 정석으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롯데호텔의 부드러운 시그니처 와인이 함께 제공돼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한 명절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 것.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설 package
」 역시 명절에는 명절 음식이 가장 반가운 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도 ‘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호텔에서 정성을 담아 조리해 주는 ‘설 스페셜 N Gourmet Box’를 제공한다. 이 역시 도시락 형태로 연잎밥, 원산 잡채, 갈비찜, 모둠전을 맛볼 수 있다. 게다가 조식 20% 할인 쿠폰과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키즈존,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완벽한 연휴를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임인년을 맞아 ‘범’상치 않은 2022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식과 함께 설 명절을 기념하는 ‘매생이 굴 떡국’ 2인분과 ‘곶감 크림치즈 호두 말이’ 1팩이 제공되며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특별한 점은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기브어웨이를 주는데 ‘호호당 윷놀이 세트’(선착순 10객실 대상)와 ‘전통 매듭 공기놀이 세트’가 포함된 점이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편리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