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츠를 슬쩍 내려 벨트 라인 위로 브리프나 트렁크가 보이게 입는다. 속옷 안으로 상의 아랫자락을 푹 찔러 넣어 속옷을 대범하게 보여주는 것이 지금 가장 쿨한 방식.
선글라스, 작은 지갑, 열쇠, 라이터… 벨트 고리에 사사로운 물건을 경쾌하게 단다. 여름의 추억과 흔적처럼.
루스한 실루엣의 팬츠를 둘둘 걷고 플립플롭을 신는다. 우아하고 편안하게. 클래식한 스타일을 트위스트하는 효과적인 방법.
셔츠의 밑단을 대수롭지 않게 묶는다. 여름밤을 위한 슈트 차림에 적용하면 더 짜릿하다.
셔츠 단추를 평소보다 두세 개쯤 더 푼다. 탄탄한 가슴이야말로 여름 최고의 액세서리.
━
짧은 쇼츠에 목이 높은 컴뱃 부츠를 신는다. 쇼츠를 더 강렬하고 화끈하게 입는 방법.
슬라이드에 스포츠 양말을 신는 어글리한 패션마저 화끈하게 등장했다. 양말은 컬러와 프린트가 화려하면 더 좋다.
맨다리가 아닌 레깅스를. 쇼츠에 레깅스를 입는다. 포멀한 쇼츠나 스포티한 쇼츠 어떤 것도 상관없다.
가방이 거추장스러울 때는 패니 팩만 한 것도 없다. 이왕이면 로고 장식이나 프린트가 강렬한 것으로 고를 것.
파자마를 세트로 맞춰 입는다. 진짜 파자마처럼 실키하고 화려한 것일수록 좋다.
큼지막한 로고 장식의 버클 벨트로 포인트를 준다. 2000년대 패션의 귀환.
길이와 뉘앙스가 서로 다른 네크리스를 여러 개 레이어드해 별거 아닌 룩에 포인트를 준다. 비즈와 골드처럼 소재가 다른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