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조동아리가 찾아간 소고기 구이 전문점 청당동 영천영화. 세 번을 방문했다면 꼭 한 번은 연예인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벽면에 싸인이 가득한 연예계 대표 맛집으로 유명하다. 조동아리의 막내인 유재석은 양념구이부터 먹자고 말했지만 다른 멤버들은 생고기, 양념고기 순으로 먹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들의 추천 순서를 따라 소고기의 다양한 맛을 느껴보자. 또한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고기 다음으로 유명한 육회비빔밥은 이영자가 매니저에게 극찬할 만큼 맛이 뛰어나 점심 식사를 위해 방문했다면 꼭 먹어보기를. 영천영화는 블루리본 서베이에 인정받은 곳으로 언제 방문해도 만족도 높은 퀄리티 있는 식사를 맛볼 수 있다.
청담동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티퍼스트에비뉴. ‘조동아리’가 딸기 빙수를 먹은 이곳은 다양한 디저트와 브런치를 맛볼 수 있는 카페이다. 빙수는 방송에 나온 그대로 과일이 듬뿍 들어간 푸짐한 비주얼을 볼 수 있으며, 브런치 메뉴로는 데마그라스 소스가 일품인 오므라이스가 인기가 좋다. 내부는 고급 진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감성의 느낌을 주며 천장이 높고 공간까지 넓어 탁 트인 느낌을 선사한다. 편안한 대화를 나누며 분위기까지 함께하고 싶다면 이곳에 방문해 ‘조동아리’처럼 쉴 새 없이 즐거운 수다 타임을 즐겨보자.
가로수길에서 지나가다 한 번쯤은 봤을 핑크 한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멜로우. 내부까지 핑크 인테리어가 가득해 핑크에 진심인 사장님의 감성을 단번에 느낄 수 있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공간답게,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이곳은 단것을 좋아하는 조동아리의 취향 저격 디저트 카페이다. 핑크색이라고 다 똑같은 핑크색이 아니다. 자리마다 다채로운 핑크 인테리어와 함께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으니, 핑크와 어우러지는 룩으로 꾸며 입고 인생 샷을 건져보자. 케이크와 귀여운 초까지 판매해 특별한 날 다채로운 핑크로 채우고 싶다면 방문해 보자.
노란색 출입문부터 귀여운 수플레가 떠오르게 하는 도쿄수플레. 계란 특유의 비린 향은 전혀 없고, 부푼 반죽도 오랜 시간 유지돼 수플레 전문점이라는 수식어를 감히 붙일 수 있는 자격이 충분한 곳이다. 수플레 특성상 주문받자마자 굽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리지만, 기다린 시간만큼 퀄리티를 보장하는 수플레를 먹을 수 있다. 인기 메뉴인 솜사탕 수플레는 금방 품절된다고 하니 일찍부터 방문해 꼭 먹어보자. 식사 후 디저트로는 무겁게 느껴질 수 있지만 퐁신한 수플레가 입안 가득 차는 순간 '아 역시 디저트 배는 따로 있구나'라는 말을 되새기며 행복을 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