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술이 온다고? 편히 마시는 술 구독 서비스 4 | 에스콰이어코리아
FOOD

집으로 술이 온다고? 편히 마시는 술 구독 서비스 4

가만히 앉아 이색 술을 맛볼 차례.

최아름 BY 최아름 2022.05.30

술담화

술담화술담화술담화
매일같이 쌓이는 스트레스, 밖에서 술 마실 힘도 없을 때 보석같이 찾아온 구독 서비스가 있으니, 바로 술담화다. ‘한 달에 한 번, 집 앞으로 찾아오는 인생 술’이라는 주제로 매달 새로운 술을 ‘담화박스'에 담아 랜덤으로 소개한다. 고생한 나를 좋은 술로 위로하자는 취지가 담긴 만큼, 술에 진심인 소믈리에가 직접 ‘픽'한 ‘인생 술'이 가득하니 구독을 망설일 필요가 없다. 게다가 테마에 맞춰 직접 고를 수 있는 술까지 있는 건 이들의 장점. 지난 5월엔 우리 농산물로 만든 3종 세트를 함께 판매했다. 양파를 넣은 ‘우포', 오미자 와인인 ‘오미로제 투게더', 밀 증류주 ‘진맥 소주 22’까지! 이름만 들어도 궁금한 술, 이젠 당신의 집 앞으로 배달 올 일만 남았다.
 

우리술한잔

우리술한잔우리술한잔우리술한잔
한국인의 고유한 문화였던 우리 술을 소개하고, 일상에서 더 다양하게 전통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우리 술 한잔'. 지역을 대표하는 양조장에서 맛있는 우리 술을 선정해 고객에게 전달한다. 특별히 지역 특산물과 농산물로 만든 술을 소개해, 우리나라 술만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매달 지역별로 큐레이션 된 술이 준비되어 있는데, 경기도, 경상남도, 충남 등 지역별 특색을 담은 술과 함께라면 여행가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5월엔 ‘전북 편'으로 누룩의 다채롭고 깊은 풍미가 담긴 전통 청주 ‘동진강', 조선 중엽부터 전라도와 황해도에서 제조된 ‘이강주', 대통령상을 받은 ‘선운산 복분자주' 등 명실상부한 술이 준비되어 있었다. 맛은 당연히 보장하지만, 패키지마저 예쁜 건 덤!
 

퍼플독

퍼플독퍼플독퍼플독
다양한 술은 마시고 싶은데, 혹시 와인은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에겐 퍼플독이 정답이다. 퍼플독과 AI가 엄선한 와인을 차례차례 맛보다 보면 어느새 와인 전문가가 된 자신을 마주하게 될지도? 퍼플독의 구독상품은 월 39,000원부터 1,000,000원까지 가격대별로 정해져 있어, 가볍게 즐기는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두루두루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퍼플독은 ‘3개월 동안 만나면 와인 취향을 발견하고, 6개월 동안 만나면 당신의 소울 와인을 발견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건다. 6월이 코앞에 다가온 지금, 퍼플독을 시작해 2022년용 소울 와인과 조우해보는 것도 좋을 듯!
 

칵테일하이

칵테일하이칵테일하이칵테일하이
술은 마시고 싶지만, 너무 사람 많은 공간은 싫다! 집 앞 편의점에서 사 먹는 술은 이제 지겹다! 하는 사람들이 주목해야 할 것, 칵테일을 구독할 수 있는 ‘칵테일하이'다. 매월 새로운 칵테일을 보내주는 이색 서비스. 더 특별한 건, 칵테일의 완성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란 것이다. 술, 시럽, 생과일, 믹서, 지거, 가니쉬, 편의용품까지 한 번에 담은 박스가 집 앞으로 배송돼 직접 만들어 먹으면 된다. 다양한 재료와 레시피도 함께 배달되니 손쉽게 바텐더가 되어보는 경험을 해 볼 수 있다. 친구들과의 홈파티가 예정된 사람이라면, 강력히 추천하는 바. 특별히 ‘그달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칵테일을 준비해준다고 하니, 기대하며 정기배송을 시작해봐도 좋을 듯 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