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재아 자매, 프랑스 프리미엄 워터 에비앙과 함께 한 여름 화보 공개 | 에스콰이어코리아
PEOPLE

재시·재아 자매, 프랑스 프리미엄 워터 에비앙과 함께 한 여름 화보 공개

에비앙과 재시·재아의 특별한 오후.

임일웅 BY 임일웅 2022.06.02
 
 
이동국의 쌍둥이 딸 재시·재아와 프랑스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에비앙이 만나 새로운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의 주제는 ‘Premium, Purity, Hydration’으로 4800m 알프스산맥에서 15년에 걸쳐 자연 정수되는 에비앙 워터의 고급스럽고 순수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촬영은 창밖으로 내리쬐는 화창한 여름 햇살을 배경으로 시작됐다.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재시·재아의 청초한 매력이 에비앙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적절히 재현했다. 밝은 분위기에서 진행된 촬영은 스튜디오 내부로 이어졌다. 발랄한 테니스 룩 스타일링과 귀여운 소품으로 에비앙의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표현한 것. 재시·재아의 맑은 미소까지 어우러져 여름 오후의 나른함을 식혀주는 청량한 화보를 완성했다. 
 
 
에비앙(EVIAN)은 프랑스 알프스에서 생산되는 천연 미네랄 프리미엄 워터.
우리가 마시는 에비앙 워터는 4800m 알프스산맥 청정 자연의 눈과 비가 특유의 빙퇴석 점토층 사이를 지나 약 15년에 걸쳐 느린 속도로 내려오면서 자연 정수된 것으로 건강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에비앙은 대표 프리미엄 워터로 120년 넘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Keyword

Credit

    EDITOR 임일웅
    PHOTOGRAPHER 김제원
    STYLIST 박현나
    HAIR 김정은
    MAKEUP 김나양
    ART DESIGNER 최지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