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선수들이 가는 맛집 4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LG 트윈스 선수들이 가는 맛집 4

무적 엘지! LG 트윈스 선수들의 목격담이 자자한 맛집부터 엘지 박물관을 방불케하는 포차까지. 엘지 팬이라면 꼭 가야 할 선수들의 맛집을 소개한다.

신유림 BY 신유림 2022.08.12

잠실고박사찰떡생고기

잠실고박사찰떡생고기 잠실고박사찰떡생고기 잠실고박사찰떡생고기 잠실고박사찰떡생고기 잠실고박사찰떡생고기
후기에 선수들 목격담이 종종 떠 LG 트윈스 선수들의 단골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 '24시간 연중무휴'라는 간판을 보니 야구팬들에게 최적화된 집이라는 걸 알겠다. 노릇하게 구워진 두툼한 삼겹살 맛은 말할 것도 없고 메뉴판엔 없지만 선수들이 따로 주문하는 히든 메뉴인 김치찌개+계란밥 세트를 시켜보는 재미도 있다. 게다가 항상 TV로 엘지 경기를 틀어줘 경기를 보며 밥 먹기에도 좋으니 엘지 트윈스 팬이라면 꼭 가보자.
 
 

신천생태찌개

신천생태찌개신천생태찌개신천생태찌개신천생태찌개신천생태찌개신천생태찌개신천생태찌개
경기 끝나고 뜨끈한 국물을 찾는 선수들이 방문한다는 이곳은 잠실 야구장 근처 생태찌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에 통통한 생태 살을 풀어 밥을 비벼 먹으면 하루 피로를 날리는데 특효라고. 선수들뿐만 아니라 경기 끝나고 방문하는 관중들로 북적여 경기의 여운을 느끼는 쏠쏠한 재미도 있다. 야들야들한 피데기 생선찜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참 골뱅이 등 안주류까지 완벽하니 안 찾을 수가 없겠다.
 
 

엘지포차

엘지포차엘지포차엘지포차엘지포차엘지포차엘지포차
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은 엘지 포차. LG 트윈스 팬클럽 회장이 사장인 이곳은 선수들과 팬들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라고. 출입문부터 메뉴판, 벽, 테이블 등 온 사방이 엘지 트윈스로 꾸며져 있다. 대표 메뉴는 수제 안주 돈가스. 중독성 강한 돈가스 소스에 감자튀김, 샐러드가 가득 담아져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트로피부터 싸인볼, 유니폼, 선수들 사진까지 거의 엘지 트윈스 박물관을 방불케해 보는 재미까지 더해졌으니 종로 엘지 포차로 방문해 보자.
 
 

부산 온천천양곱창

온천천양곱창온천천양곱창온천천양곱창온천천양곱창온천천양곱창온천천양곱창온천천양곱창
이대호 선수의 맛집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LG 선수들도 심심치 않게 방문한다는 부산 맛집. '집사부일체' 팀도 다녀가 더욱 화제가 됐다. 모둠구이는 기본 특양, 대창 추가에 우삼겹도 맛볼 수 있으니 고기 마니아들이 주목할 만하다. 게다가 앉아있으면 알아서 다 구워주니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 것도 이곳의 장점. 마무리는 꼭 곱창이 듬뿍 들어간 곱창 라면으로 하길 바란다. 얼큰한 라면에 고소한 곱이 더해져 별미라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