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이라는 지상낙원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베트남 푸꾸옥이라는 지상낙원

리젠트 푸꾸옥에서 맛보는 천상의 맛.

ESQUIRE BY ESQUIRE 2022.11.29
메인 풀 전경.

메인 풀 전경.

 
여행에도 트렌드가 있다. 다낭과 호이안이 베트남의 관광 성지이던 시절을 지나 지금은 푸꾸옥이 각광받고 있다. 인천에서 직항으로 5시간이면 믿을 수 없는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지고, 공항에서 15분을 가면 푸꾸옥 해변 중 가장 아름답다는 롱비치에 위치한 리젠트 푸꾸옥에 이를 수 있다. 가깝고 아름다우며 평화로운 곳. 여행에 무엇을 더 바랄 수 있을까?
 
베드룸 비치 풀빌라 거실 전경.

베드룸 비치 풀빌라 거실 전경.

 
리젠트 푸꾸옥의 유별난 점은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또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갖춘 126개의 풀 빌라도 있다. 당연히 이곳에서 압도적인 오션뷰를 만날 수 있다. 바다만 보이면 흔하게 쓰는 ‘오션뷰’가 아닌 대자연의 일부로서의 압도적인 풍광을 볼 수 있다. 푸른색 농담이 펼쳐진 바다와 청량하다 못해 순진해 보이기까지 한 하늘을 보고 있으면 ‘힐링’이라는 표현을 그간 남발한 걸 반성하게 된다. 실제로 이곳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 생물권보전지역이기에 남다른 바다색을 볼 수 있다.
 
지중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오션 클럽.

지중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오션 클럽.

루프톱 풀 리젠트 클럽.

루프톱 풀 리젠트 클럽.

 
럭셔리 리조트라면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공감각적인 체험을 제공해야 한다. 일단 미각. 푸꾸옥 유일의 오마카세 레스토랑인 ‘오쿠’에서는 최상급 재료로 프랑스와 일본의 퓨전 파인다이닝을 맛볼 수 있다. 리조트의 은밀한 곳에 위치한 ‘바 제이드’에서는 신선한 현지 허브를 사용한 커스터마이징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까지 갔는데 현지 음식을 먹어야지’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베트남 중부식 쌀국수와 반미를 비롯해 현지 음식을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는 조식 코너를 살뜰히 이용하면 된다. 그 다음은 후각. 리젠트 푸꾸옥은 ‘퍼스널 헤이븐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향으로 객실을 채울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음료, 책, 어메니티 등을 모두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촉각. 이곳에선 1박에 3벌씩 세탁 또는 다림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제습기도 대여할 수 있어 룸에서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루프탑에서 진행되는 요가 프로그램, 리셋 명상 프로그램 등 즐길 거리 역시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룸 서비스 및 각종 예약까지 할 수 있는 QR코드를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리젠트 푸꾸옥
주소: Bai Truong, Duong To, Phu Quoc, Kien Giang, 92509, Vietnam
인스타그램: @REGENTPHUQUOC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