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압 시간을 나타내는 중앙의 오렌지, 옐로, 블랙 컬러 조합이 특징적이다.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칼리버 80이 적용되어 최대 80시간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다. 오션 스타 디컴프레션 월드타이머 174만원 미도.

미도 특유의 독창성과 전문성을 담은 모델. 밝은 핸즈와 베이지 컬러 슈퍼 루미노바로 가독성을 높였다. 칼리버 80을 탑재해 최대 80시간 파워 리저브와 최대 100m 방수가 가능하다. 멀티포트 M 크로노미터 176만원 미도.

다이얼의 중앙에서 시작되는 그래디언트에 버티컬 새틴 마감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COSC 인증을 받은 만큼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한다. 멀티포트 M 크로노미터 170만원 미도.

40.5mm의 콤팩트한 다이얼과 잘 어울리는 러버 스트랩과 메시 브레이슬릿을 함께 제공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오션 스타 디컴프레션 월드타이머 174만원 미도.

GMT 기능을 더한 양방향 회전 베젤에 세계 각국의 도시 이름을 새겼다. 오션 스타 디컴프레션 월드타이머 174만원 미도.

40mm 글라스 박스 스타일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다이얼과 오리지널 미도 로고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하게 풀어냈다. 최대 80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멀티포트 패트리모니 파워윈드 122만원 미도.

42mm 다이얼의 중앙에서 시작되는 그래디언트에 버티컬 새틴 마감으로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장착하여 충격과 자기장에 강력하다. COSC 인증을 받아 정확성을 보장한다. 멀티포트 M 크로노미터 170만원 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