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이하로 즐기는 샤브샤브 맛집 4 | 에스콰이어코리아
LIFE

만원 이하로 즐기는 샤브샤브 맛집 4

6천원에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곳부터 양고기 샤브샤브 맛집까지.

신유림 BY 신유림 2023.03.28

샤브로21

샤브로21샤브로21샤브로21샤브로21샤브로21샤브로21
만원 이하로 밥 먹기 힘든 요즘, 아주 반가운 식당이 있다. 샤브로21에서는 샤브샤브를 무려 6500원에 즐길 수 있다. 싸다고 부실할 거라는 생각은 금물. 신선한 고기는 물론 야채와 만두, 칼국수까지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기본 육수의 진한 맛이 좋아 기본 샤브샤브도 맛있지만 2000원만 더 추가해 반반 샤브로 즐기는 걸 추천한다. 기본, 얼큰, 마라, 미소, 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 이렇게 해도 만 원이 안 되니 부담 없고 배부른 식사를 원한다면 샤브로21로 향하자.
 
 

공샤브

공샤브공샤브공샤브공샤브공샤브
종각역 근처에 위치한 샤브샤브집. 9000원대에 점심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어 광화문 근처 직장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점심 세트는 소고기와 해물 중에 골라 먹으면 되는데 구성을 미리 보여주는 모형이 준비되어 있으니 보고 취향에 맞게 주문해 보자. 육수 역시 맛을 고를 수 있는데 담백함 육수부터 얼큰 매운 육수, 마라 육수 등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얼큰 매운 육수는 중독성 강한 얼얼함으로 매운 것을 좋아한다면 꼭 맛보길 추천한다. 가게에 대형 스크린부터 휘황찬란한 그림까지 전시되어 있어 마치 힙한 바에 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수라칼국수

수라칼국수수라칼국수수라칼국수수라칼국수수라칼국수수라칼국수
파주에 위치한 수라칼국수. 이곳은 거의 모든 메뉴가 만원 이하로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물론 샤브샤브가 가장 인기 메뉴인데 야채와 소고기가 푸짐하게 나오는 건 물론 볶음밥이나 죽을 후식으로 즐길 수 있어 만원 이하로 배부르게 먹기 딱 좋은 곳이다. 특히 버섯이 듬뿍 들어가는 버섯 샤브샤브를 추천. 버섯과 미나리가 냄비 한가득 들어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국물 맛은 기본, 깊은 향까지 더해졌다. 넓고 쾌적한 실내 덕에 여럿이 와서 즐기기도 좋겠다.
 
 

샤브큐

샤브큐샤브큐샤브큐샤브큐샤브큐샤브큐
용인 샤브큐에서는 샤브샤브와 양 갈비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곳의 샤브샤브는 만 원에 즐길 수 있는데 야채와 고기가 아낌없이 나온다. 이곳이 다른 샤브샤브 집과 다르게 특별한 점은 고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소고기와 양고기 중 취향에 맞는 걸로 골라 먹어보자. 육수 맛도 맑은, 얼큰, 마라, 쌀국수 중에 고를 수 있어 호불호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 것. 그 밖에 곰탕, 된장찌개, 냉면 등의 다른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소고기와 양고기는 따로 세트로도 즐길 수 있고 후식으로 샤브샤브를 선택할 수 있으니 둘 다 즐기고 싶다면 세트로 주문하면 되겠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