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스앤원더스 2023 특집 '태그 호이어' | 에스콰이어코리아
WATCH

워치스앤원더스 2023 특집 '태그 호이어'

태그 호이어의 신제품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 까르레 플라즈마 2, 아쿠아 레이서를 소개한다.

임건 BY 임건 2023.04.26
 

CARRERA CHRONOGRAPH GLASSBOX

태그호이어를 대표하는 레이싱 크로노그래프 시계이자 까레라 탄생 60주년의 클라이맥스다. 가장 큰 특징은 1970년대 돔형 글라스를 재현한 디자인과 다이얼 설계다. 베젤을 없앤 대신 글라스의 커브를 따라 볼록하게 굴린 다이얼 가장자리에 타키미터를 표시하고, 세컨드 스케일이 자리한 다이얼 안쪽 플린지를 약간 오목하게 만들었다. 덕분에 시계는 한층 입체적이며, 타키미터는 다각도에서 쉽게 읽힌다. 가독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추구한 초기 까레라의 디자인을 성공적으로 계승한, 까레라의 진정한 재해석이자 새로운 클래식이다.
 

 

AQUARACER PROFESSIONAL 200 GOLD

작년에 새롭게 등장한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200은 40mm의 적당한 사이즈와 두께 그리고 한결 정돈된 인덱스 디자인으로 스포츠 워치로서의 위대한 첫 챕터를 열었다. 올해는 새로운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케이스에 골드 소재를 적용해 ‘럭셔리’ 요소를 더했다. 스위스 하이엔드 매뉴팩처인 AMT와 합작한 TH31-00 무브먼트는 크로노미터 인증과 더불어 80시간 파워 리저브가 가능해 아쿠아레이서 중 가장 높은 스펙을 자랑한다. 
 

 
케이스에는 4.3캐럿 상당의 48개, 베젤에는 1.9캐럿 상당의 26개, 브레이슬릿에는 1.9캐럿 상당의 34개의 랩그론 다이아몬드를 사용했다.

케이스에는 4.3캐럿 상당의 48개, 베젤에는 1.9캐럿 상당의 26개, 브레이슬릿에는 1.9캐럿 상당의 34개의 랩그론 다이아몬드를 사용했다.

CARRERA PLASMA 2

작년에 처음 등장한 까레라 플라즈마는 공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았다. 랩그론 다이아몬드를 시계 케이스에 적용한 업계 최초 모델이기 때문. ‘스위스 아방가르드 태그호이어’의 성격을 확연히 드러낸 도전이기도 했다. 올해는 랩그론 다이아몬드를 샌드블라스트 처리한 양극산화 알루미늄 소재의 베젤과 브레이슬릿에도 적용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매트한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양의 랩그론 다이아몬드를 과감하게 설계한 덕분에 잘 벼려낸 무기처럼 강인한 분위기를 풍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