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2024 기부 스타 리스트

선한 영향력으로 추운 날씨의 눈마저 녹아내리게 하는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프로필 by 박서현 2024.01.15

손예진, 현빈 – 1억5천만원

@msteamenter

@msteamenter

소아청소년 환자와 미혼모 가정 지원 등을 위해 1억5천만원을 기부했다. 서울아산병원과 베이비박스를 통해 기부금이 사용될 예정.
 
 

이제훈 - 1억원

컴퍼니온

컴퍼니온

2021년도에 이어 서울아산병원에 1억원의 기부금을 다시 한번 전달했다. 투병 생활을 하고 있는 불우이웃의 치료비와 수술비로 사용될 기금이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 1억원

@yong.lixx

@yong.lixx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어 이번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는 멘트와 함께 유니세프에 1억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라오스 어린이의 열악한 식수위생 환경을 위해 쓰일 예정.
 
 

박보영 - 2천만원

@boyoung_official

@boyoung_official

서울시 어린이병원에 2천만원을 기탁했다. 그뿐만 아니라 직접 병원을 방문해 환아 목욕과 식사 도움 등의 봉사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청하 - 5천만원

@morechunghaplz

@morechunghaplz

저소득 가정 환아 의료비 지원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초록우산을 통해 구순구개열로 인한 안면부 교정 수술 등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수술비 및 재활 치료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우빈 - 1억원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엠엔터테인먼트

매년 서울아산병원에 기부를 하고 있는 김우빈. 취약 계층 환자들의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소아병동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기도 했다.
 
 

아이유 - 2억원

@dlwlrma

@dlwlrma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한국아동복지협회,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각 5천만원씩 난방비를 기부해 총 2억원을 전달했다.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