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저스틴 비버부터 드레이크까지, 할리우드 스타들의 패션 브랜드 총정리

할리우드 스타들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프로필 by 홍상희 2025.04.28

해외 셀럽들은 브랜드도 잘 만드네! 최근 저스틴 비버가 자신의 새로운 브랜드 'skylrk'의 론칭을 준비 중입니다. 뜨또의 브랜드답게 그의 무드가 곳곳에 엿보이는 제품들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발매만을 기다리고 있죠. 이처럼 액세서리, 속옷, 뷰티 등 해외 셀럽들이 론칭한 브랜드들이 다양한데요. 본업과 부업 다 잡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아래 내용으로 확인해 보세요!



저스틴 비버 SKYLRK

‘SKYLRK’은 저스틴 비버의 패션 센스가 고스란히 담긴 스트리트 무드의 의류 브랜드입니다. 오버사이즈 핏의 후디, 티셔츠, 팬츠로 이루어져 있어요. 주로 톤다운된 뉴트럴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죠.


드레이크 October’s Very Own

‘OVO(October’s Very Own)’의 브랜드명은 드레이크의 생일인 10월 24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로 올빼미 모양의 로고가 시그니처이며, 토론토 감성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죠.


에이셉 라키 AWGE

‘AWGE’는 에이셉 라키가 이끄는 창작 집단이자 패션 브랜드입니다 패션뿐 아니라 영상, 음악 작업물까지 공개되는 플랫폼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아트 감성이 묻어납니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GolfLeFleur

‘Golf le Fleur’는 이름처럼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그의 음악과 예술적 비전을 반영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원래는 컨버스와의 협업으로 시작되었으나 현재는 독립적인 브랜드로 성장하여 의류, 액세서리, 향수,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어요.


프랭크 오션 Homer

‘Homer’는 프랭크 오션의 어린 시절의 집착과 환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모든 제품은 뉴욕의 호머팀이 디자인하고,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됩니다.


해리 스타일스 Pleasing

‘Pleasing’은 유니섹스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비건과 친환경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네일 컬러와 향수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젠더리스 제품 라인을 통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해요.


퍼렐 윌리엄스, 니고, Sk8thing BILLIONAIRE BOYS CLUB ICECREAM

‘BILLIONAIRE BOYS CLUB’은 퍼렐 윌리엄스, 니고, Sk8thing가 공동 창립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우주 비행사를 모티프로 한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자매 브랜드 ‘ICECREAM’은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힙합 아이코노그래피를 결합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킴 카다시안 SKIMS

‘SKIMS’는 보정 속옷에서 시작해 현재는 라운지웨어, 수영복까지 라인을 확장한 브랜드입니다. 사이즈 다양성과 착용감에 집중한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이 데일리웨어로 즐겨 입고 있죠. 누디 한 톤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죠.

 

카일리 제너 Khy

‘Khy’는 카일리 제너의 별명인 'Ky'에 'h'를 더해 운명과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품질 의류를 제공하며, 비건 가죽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죠.

Credit

  • Photo 게티이미지
  • 각 셀럽
  • 브랜드 인스타그램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