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부터 자라까지! 요즘 힙한 새깅 스타일링 아이템 TOP 5
바지 내려, 이너웨어 올려! 요즘 애들 다 입는 새깅 룩을 위한 이너웨어부터 레이어드 팬츠까지, 브랜드별 추천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기사 요약
최근 가장 핫한 패션 스타일, 새깅
새깅을 완성하는 이너웨어 제품부터 새깅 무드를 살릴 수 있는 제품까지.
칼하트, 자라, 팔라스, 휴먼메이드의스트리트 감성부터 가성비, 개성 있는 로고 플레이 등 다양한 이너웨어를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 보세요.
트렌드를 놓칠 수 없다면 요즘 한 번쯤 시도하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바로 ‘새깅’. 로우라이즈 팬츠 위로 드러나는 이너웨어가 핵심 포인트죠. 최근에는 단순히 밴드를 노출하는 것을 넘어 여러 겹을 입은 듯한 레이어드 무드까지 확장되고 있는데요. 요즘 가장 핫한 새깅 룩을 완성해 줄 이너웨어와 노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레이어드 아이템까지 모았습니다. 지금 바로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 보세요.
칼하트 코튼 복서

칼하트 공식 홈페이지
요즘 새깅 스타일은 딱붙는 이너웨어의 밴드 포인트가 끝이 아닙니다. 하의를 여러 개 겹쳐 입은 듯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그 범주를 넓히고 있죠. 이럴 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바로, 여유로운 실루엣의 트렁크 이너웨어. 그중에서도 스트라이프 패턴이 매력적인 칼하트의 코튼 복서 그림스비 스트라이프 제품을 추천합니다. 브랜드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살리면서도 넉넉한 실루엣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여기에 칼하트의 하트 로고는 룩에 위트 있는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디테일이 적은 베이직한 팬츠와 매치해주면 룩의 밸런스까지 잡을 수 있죠. 핏과 패턴, 로고 포인트까지. 새깅용 이너웨어로 더할 나위 없는 제품입니다.
자라 콤비 포플린 복서 브리프 2팩

자라 공식 홈페이지
새깅용 이너웨어는 로고 포인트에 집중하다 보면 가격대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데요. 이너웨어에 많은 금액을 투자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자라의 콤비 포플린 복서 브리프를 주목해 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2팩 세트 구성으로 가성비 있는 복서 브리프를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해당 제품은 단색과 패턴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무난하게 새깅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을 때는 단색 제품을, 룩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을 때는 패턴 제품을 활용해 보세요. 이 두 가지 제품을 함께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새로운 룩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새깅 패션을 시도하기 좋으며, 오프라인 매장 접근성도 뛰어나 입문자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죠.
팔라스 베이지컬리 어 팩 오브 복서

팔라스 공식 홈페이지

팔라스 공식 홈페이지
새깅 스타일의 가장 기본은 이너웨어 밴드를 드러내는 것이죠. 보통 캘빈 클라인이나크롬하츠 같은 익숙한 브랜드가 떠오는데요. 이너웨어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팔라스의 제품은 좋은 대안입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모를 수 없는 스트리트 브랜드의 숨은 강자, 팔라스의 베이지컬리 어 팩 오브 복서 제품은 미니멀한 컬러 팔레트와 로고 디자인이 매력적이죠. 블랙과 화이트, 네이비 컬러는 어떤 팬츠와도 무난하게 어울리며 밴드의 위아래에 있는 레드와 블루 라인이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과하지 않게 패션 감각을 드러내고 싶다면 팔라스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휴먼 메이드 HM 복서 브리프

휴먼 메이드 공식 홈페이지
힙한 무드 속에서도 귀여움과 키치함을 놓칠 수 없다면 휴먼 메이드의HM 복서 브리프제품을 주목하세요. 발랄한 옐로우 컬러의 밴드가 시선을 끌고, 그 위에 새겨진 브랜드 로고와 시그니처 하트 디테일은 강렬한 새깅 스타일에 위트를 더해줍니다. 무채색 위주에 코디에도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죠. 평소 무겁고 강렬한 스타일이 부담스러워 새깅 룩을 망설였다면, 휴먼 메이드 제품으로 나만의 귀여운 새깅 룩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프로젝트 G/R 3 레이어드 스웻 팬츠

프로젝트 G/R 공식 홈페이지
실제 이너웨어를 직접 노출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프로젝트 G/R의 3 레이어드 스웻 팬츠가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마치 여러 벌을 겹쳐 입은 듯한 착시 효과가 담긴 디자인으로, 속옷을 드러내지 않고도 새깅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실제로 올데이 프로젝트의 타잔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착용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배색, 패턴, 소재의 대비까지 디테일이 풍부해 팬츠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이외에도 새깅 스타일 유행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에서 레이어드 팬츠를 출시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살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Credit
- Photo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WATCH
#워치스앤원더스, #반클리프아펠, #파네라이, #피아제, #에르메스, #샤넬,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불가리, #위블로, #프레드릭콘스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