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여행지 옵션에 꼭 바이스로이 발리를 넣어둬야 하는 이유
날씨가 추워질 때마다 떠오르는 기억을 선사할 비밀스러운 햇볕의 낙원, 바이스로이 발리.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겨울 여행지를 정할 때는 무작정 꿈결같은 이미지들을 그리게 된다. 딱 기분 좋을 정도로만 따사로운 햇살, 끝없이 펼쳐진 자연, 그림처럼 아름다우면서도 한적한 숙소… 그리고 겨울 여행지를 찾아볼 때의 가장 큰 행복은, 때로 우리의 상상력조차 훌쩍 뛰어넘는 휴식을 품은 곳들을 만나게 된다는 점이다. 바이스로이 발리(Viceroy Bali)처럼. 우붓 왕가의 계곡(Valley of the kings) 꼭대기에 위치한 이 프리미엄 리조트는 대자연의 숨결, 높은 수준의 럭셔리, 안락하고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한 몸에 품고 있다. 모든 풀빌라 타입이 매혹적인 정글 전망을 자랑하며, 가족이 직접 운영하는 사유지로 궁극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해변 지역보다 서늘할 수 있는 우붓에서 종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라이빗 온수 풀, 파노라마 계곡 뷰와 일출이 어우러지는 메인 공용 인피니티 풀도 큰 매력이다.
미식 경험 역시 바이스로이 발리를 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동남아 휴양지에서 만나기 쉽지 않은, 파인다이닝을 품은 리조트이기 때문이다. 벨기에 미쉐린 레스토랑 출신의 수석 셰프 닉 밴더비켄(Nic Vanderbeeken)이 지휘하는 아페리티프(Apéritif)는 오직 발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과 문화를 담아낸 섬세한 시그너처 메뉴를 선보이며, 셰프가 직접 유기농 온실에서 재배한 식재료로 전통 인도네시아 요리 코스를 만드는 올데이 다이닝 캐스케이드(CasCades) 역시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전망과 맞춤형 서비스를 갖춘 아코야 스파(Akoya Spa), 우붓의 문화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리프레시 투어도 특기할 만하다.
한편, 올해로 개관 20주년을 맞은 바이스로이 발리는 내년 6월까지 '20주년 특별 혜택(20th Anniversary Celebration Offer)'을 진행하고 있다. 숙박하는 매일 밤 20가지의 미스터리 박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 속에는 시그너처 칵테일, 아페리티프의 시그너처 초콜릿 시가, 플라워 배스, 아코야 스파 30분 마사지, 개인 요가 수업, 플로팅 조식, 공항 픽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경험과 기념품이 포함되어 있다.
about VICEROY BALI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로 인정받은 바이스로이 발리는 올해 10월 발표된 2025 미쉐린 가이드 인도네시아 호텔 셀렉션에서 미쉐린 원키를 수여받았다. 바이스로이 발리가 획득한 미쉐린 원키는 고유한 특성과 개성으로 기존의 틀을 깨는 '특별한 체류를 제공하는 숙박시설'에게 부여된다. 더불어, 리조트 내 위치한 파인 다이닝 아페리티프(Apéritif)는 타틀러 아시아(Tatler Asia) 선정 2025 인도네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20곳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바이스로이 발리는 전 세계 우수 부티크 단독 호텔 연맹인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의 일원으로 2022년 7월 SLH가 힐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힐튼의 모든 채널에서도 바이스로이 발리 예약이 가능하다.
Credit
- PHOTO 바이스로이 발리
- ART DESIGNER 김동희
MONTHLY CELEB
#카리나, #송종원, #채종협, #롱샷, #아이들, #제노, #재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