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성화부터 엔시티 쟈니까지, 셀럽들의 레더 재킷 활용법
더 추워지면 못 입어요! 지금이 레더 재킷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은근한 광택으로 입는 순간 룩 전체에 힘을 실어주는 레더 재킷.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같은 날씨는 레더 재킷을 꺼내기 최적의 시기죠. 하지만 기온이 더 떨어지면 자연스럽게 패딩과 코트로 넘어가게 되니, 본격적인 한파가 찾아오기 전 레더 재킷을 충분히 즐겨야 합니다. 김우빈부터 에이티즈 성화까지 셀럽들의 데일리룩을 참고해 레더 재킷을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김우빈
흰 티셔츠, 블랙 카디건, 레더 재킷까지. 베이직한 아이템일수록 디테일이 중요합니다. 김우빈은 레더 재킷 아래 블랙 카디건을 입어 심플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너로 입는 블랙 카디건으로 보온성을 더하고, 카디건의 단추를 자연스럽게 열어 답답함을 덜어냈죠. 여기에, 디스트로이드 워싱이 들어간 레더 재킷과 어울리는 카고 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통일했어요. 상의와 하의의 무드를 맞춰준 덕분에 전체적인 스타일이 한층 안정감 있어 보입니다.
에이티즈 성화
이번 시즌 많이 보이는 디자인 중 하나인 하이넥 레더 재킷. 깔끔한 실루엣 덕분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목을 가볍게 감싸 포근한 느낌까지 듭니다. 에이티즈 성화는 여기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해 펑키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무지 티셔츠 대신 패턴이 가미된 이너를 선택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끄는 포인트가 되죠. 재킷의 카라가 높게 올라오는 만큼 후드나 두꺼운 머플러처럼 볼륨이 큰 아이템 대신 슬림한 이너를 매치해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NCT 쟈니
브라운 레더 재킷은 블랙 못지않게 활용도가 높습니다. 부드러운 색감 덕분에 다른 옷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캐주얼함과 포멀함을 모두 소화해 냅니다. 쟈니는 브라운 봄버 레더 재킷에 베이지 스카프를 더해 톤을 맞추고 블랙진과 스니커즈로 균형을 잡았습니다. 레더 재킷과 비슷한 톤의 머플러를 매치하면 훨씬 세련되 보이면서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죠.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조금 더 도전적인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다면 우븐 레더 재킷을 추천합니다. 가죽을 엮어 만든 독특한 패턴 덕분에 기본 아이템과 매치해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아이엔은 그레이 스웨트 팬츠에 우븐 레더 재킷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구조감 있는 재킷이 실루엣을 잡아준 덕에 스웨트 팬츠가 후즐근해 보이지 않죠.
주원
블랙 레더 재킷은 비비드한 컬러와 함께할 때 진가가 드러나는 아이템입니다. 주원은 머스타드 니트와 브라운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하고 블랙 레더 재킷을 걸쳐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블랙 레더 재킷이 중심을 단단히 잡아주어 채도 높은 옐로 컬러가 부담스럽지 않죠. 강렬한 컬러의 니트에는 비슷한 톤의 팬츠로 안정감을 주고, 블랙 레더 재킷으로 마무리하면 촌스러움 없이 세련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Credit
- Editor 원예하
- Photo 각 셀럽 SNS
MONTHLY CELEB
#카리나, #송종원, #채종협, #롱샷, #아이들, #제노, #재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