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홀리데이 준비 했나요? 패션 브랜드와 함께 즐기는 방법

크리스마스가 온다? NO. 내가 크리스마스에게 간다.

프로필 by 박예림 2025.11.27

한 달도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나를 위해,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잊지 못할 홀리데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따뜻한 선물은 물론,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선물 해보는 것도 좋다. 샤넬과 톰 브라운은 시그너처 아이템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고, 최근 국내에 상륙한 스킴스도 성수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이곳에서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더욱 특별하다. 지금 발 빠르게 체크해야 할 홀리데이 에디션과 이벤트를 정리했다.



샤넬

샤넬

샤넬

샤넬

샤넬

샤넬

샤넬

샤넬

샤넬

샤넬의 익스클루시브 크리에이션에서 가장 눈여겨봐야 할 것은 오 드 빠르펭 펄스 스프레이. 골드 체인에 진주, 넘버 파이브를 상징하는 숫자 5, 별 모양 참을 더해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이런 아이템은 가방에 툭 걸어두기만 해도 백참 못지않은 존재감을 발휘한다. 포근한 머스크 향은 덤. 보디 오일 또한 홀리데이를 맞아 반짝이는 펄을 더한 제형이 특징이다. 쓰지 않아도 기분 좋은 소장템이 되기에, 한 해 동안 고생한 나에게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디올

디올

디올

디올

디올

디올

디올

온라인에서만 판매 중인 디올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지금 바로 구매해야 한다. 12월이 시작되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를 놓칠 수 없기 때문. 24개의 칸에는 디올의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캔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캘린더 케이스는 수납함으로 재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피에트로 루포가 서커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서커스 오브 드림즈’ 홀리데이 패키징 역시 특별함을 더한다.



스킴스

스킴스

스킴스

스킴스

스킴스

스킴스

스킴스

스킴스

스킴스

발 빠른 이들이라면 홀리데이 시즌에도 놓칠 수 없는 핫한 팝업 스토어 방문. 국내 상륙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스킴스 팝업 스토어는 어떨까. 톰지 성수와 더현대 서울에서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화이트 톤 디스플레이와 선물 박스 장식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 공간을 경험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이 있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헤어클립 기프트도 제공된다.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

톰 브라운은 홀리데이 시즌과 동시에 시그너처인 닥스훈트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컬렉션 ‘A Very Hector Holiday’를 선보였다. 의류와 겨울 액세서리는 물론, 실버 아이스 버킷과 샴페인 컵 같은 파티 오브제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특히 실버 컬러의 페블 그레인 가죽으로 선보인 닥스훈트 백은 물론, 홀리데이 풍경 속에서 행복하게 뛰노는 닥스훈트를 패턴으로 담아낸 슈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살린다.

Credit

  • PHOTO 게티
  • 각 브랜드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