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까지 사로잡는 감성 피크닉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피크닉 시즌 장비 업데이트. 이렇게나 멋지다. | 감성캠핑,피크닉,콜맨,헬리녹스,하이브로우

몬로 인디고 라벨 by 콜맨진과 아웃도어의 절묘한 만남! 콜맨은 아웃도어 제품이 일상에서도 편리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몬로(Monro)와 협업해 ‘인디고 라벨’을 만든다. 블루 진 소재로 제작해 밖에서도 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텐트, 의자, 타프 등이 있다.http://shop.coleman.co.kr인디고 라벨 터프 와이드 돔 IV/300 69만9천원, 몬로 레이 체어 14만9천원 인디고 라벨 터프 와이드 돔 IV/300 69만9천원, 몬로 레이 체어 14만9천원 헬리녹스 X 네이버후드 헬리녹스가 일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네이버후드와 손을 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계속해서 협업해주기를 바랄 정도로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 초경량 제품들인 것은 물론 조립과 해체가 쉬워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현재 E 쉘터와 의자 등이 솔드아웃 상태. 테이블, 액세서리 소량이 남았다.http://www.helinoxstore.co.kr테이블 원 하드톱 23만5천원, 컵홀더 5만4천원. 테이블 원 하드톱 23만5천원, 컵홀더 5만4천원.하이브로우 밀크박스 하이브로우 밀크박스 각 1만7천원밀크박스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었다. 그리너리 계열의 ‘벨벳 그린’과 차분한 톤의 보라색 ‘퍼플 헤이즈’. 밀크박스는 의자나 테이블은 물론 수납형 이동가구, 선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하이브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문의 02-790-7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