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접촉성 피부염 즉각처방 SOS 제품 5

마드름이라고 들어봤니? 마스크를 써서 나는 접촉성 피부염을 가라앉게 하는 인생템을 소개한다.

BYESQUIRE2020.06.23

인셀덤 카밍 밸런스 젤

인셀덤, 카밍 밸런스 젤

인셀덤, 카밍 밸런스 젤

‘3초 힐링 보습제’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인셀덤 카밍젤. 망가진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이미 피부가 좋다는 이들은 한번쯤 들어봤을 제품이다. 꿀처럼 흐르는 크림 제형이며, 민감한 부위, 트러블 부위에 얇게 펴발라 사용하면 된다. 또한, EWG 그린등급을 받은 순한 제품으로 마스크로 인한 접촉성 피부염을 완화시키고, 본래의 피부보다도 더 매끄럽게 만들어준다는 평이 자자하다. 또한, 마스크팩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
용량 100ml
가격 39,000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하르나이 시카이드 밤

더 하르나이, 시카이드 밤

더 하르나이, 시카이드 밤

미세먼지, 실내 환경 등으로 자극 받은 현대인의 피부를 순한 자연의 상태로 되돌려주는 브랜드. 더 하르나이의 시카이드 밤, 로션, 세럼, 미스트 등의 제품 군이 있는데 최근 마스크로 인한 피부질환을 앓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더 하르나이가 각광을 받고 있다. 비판텐과 같은 연고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화장품으로 시카이드 밤을 추천한다. 잘못된 화장품을 쓴 뒤 발생할 수도 있는 접촉성 피부염에 제격인 제품으로, 피부 손상을 완화하고, 피부의 장벽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용량 100ml
가격 29,000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라노아 울트라 퓨어 크림

라노아, 울트라 퓨어 크림라노아, 유황 비누
알레르기, 두드러기 등 문제성 피부염에 효과적이다. 특히 건조한 아이 피부에 좋은 순한 제품으로 유명한 울트라 퓨어 크림을 추천한다.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트러블로 고민 중인 이들이 많이 찾는다. 건조하고, 민감한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달팽이점액여과물을 첨가했다. 또한, 얼굴은 물론 온 몸에 바디로션처럼 사용할 수 있어 접촉성 피부염과 함께 이곳 저곳의 습진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사용해보길 권한다. 또한 라노아의 유황 비누를 함께 사용할 시 아토피나 트러블과 같은 피부에 효과적이다.
용량 150ml(크림) 100g(비누)
가격 24,000원(크림) 12,000원(비누)
비판텐 연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판텐 연고 

비판텐

비판텐

접촉성 피부염에 고생한다면 가장 먼저 처방 받는 비판텐 연고. 비판텐은 독일 바이엘 사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피부병에 꼭 들어가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다. 스테로이드제는 초기 피부 완화에는 즉각 효과를 주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내성이 생겨 더 심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비판텐은 급성, 만성 피부염은 물론이고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상처에 효과적이다. 또한, 스테로이드제가 없기 때문이 어린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용량 30ml
가격 9,000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리도멕스

리도멕스

리도멕스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을 때 사용하자. 리도멕스는 접촉성 피부염, 아토피, 지루성 피부염 등에 두루 사용하는 전문 의약품이다. 습진이 일어나기 쉬운 여름철, 급성으로 생긴 피부 트러블에 처방을 받을 수 있다. 리도멕스는 영유아부터 사용할 수 있으나 장기간 사용할 시 효과가 적기 때문에 간지러움을 동반할 정도로 심할 때 사용하길 권한다. 낮은 등급이긴 하지만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소량씩 바르면서 효과를 보이면 증감해서 바르는 것이 좋다. 또한 임신부나 가임부에게는 최대한 사용을 피하자.
용량 20g
가격 3000원대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