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남성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 보이 드 샤넬 안티 샤인 로션&모이스처라이저

번들거리는 여름의 구원자가 되어줄 안티 샤인 로션으로 보이 드 샤넬 컬렉션은 한층 더 풍성해졌다.

BYESQUIRE2021.06.07
 
 

SUMMER ROUTINE

 
자연 유래 초미세 파우더와 아나토 추출물을 함유해 피지 조절에 도움이 되는 보이 드 샤넬 안티 샤인 로션 100mL/ 9만7000원, 글리세린을 결합한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수분을 촉촉히 유지하는 보이 드 샤넬 모이스처라이저 50mL/ 12만6000원 모두 샤넬.

자연 유래 초미세 파우더와 아나토 추출물을 함유해 피지 조절에 도움이 되는 보이 드 샤넬 안티 샤인 로션 100mL/ 9만7000원, 글리세린을 결합한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수분을 촉촉히 유지하는 보이 드 샤넬 모이스처라이저 50mL/ 12만6000원 모두 샤넬.

스킨케어 제품을 고르는 데 꽤 까다로운 편이다. 외모에 첫눈을 뜬 중학생 시절부터 떼려야 뗄 수 없는 끈질긴 인연으로 함께해온 트러블 피부가 한몫 톡톡히 했고, 약간의 음주를 동반한 기름진 식사만 했다 하면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번들거리는 중성 피부가 단단히 거들었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앰풀, 팩… 등의 복잡한 절차를 하나하나 밟는 열정에는 미처 닿지 못하기에 스킨과 로션, 2가지만큼은 꼼꼼하고 실속 있는 것으로 고른다. 향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은은한 것, 텍스처는 부드럽고 몇 번 두드리지 않아도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선호한다.
 
샤넬이 새롭게 출시한 ‘보이 드 샤넬 안티 샤인 로션’은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남성들에게 꼭 맞는 선택지이다. 안티 샤인이라는 이름의 정당성을 증명하듯 바르는 즉시 피부의 기름기와 번들거림을 잡아내고, 동시에 피부 구석구석에 수분을 촉촉히 채워 얼굴의 생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미세한 크기의 파우더는 세안 후 피부에 남은 유분기를 매트하게 정돈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아나토 추출물은 피지 분비를 조절해 넓어진 모공을 수축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은 식물성 글리세린을 만나 충만한 수분감을 선사하는데, 매일의 면도로 인해 까끌까끌 거칠고 건조해진 턱 주변까지도 촉촉하고 보송하게 바꿔낸다. 여기에 샤넬만의 특별한 활성 성분인 그린 커피 PFA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강화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묽고 부드러운 제형 덕분에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드니, 마스크를 쓸 때 찝찝한 잔여감을 느낄 새도 없다.
 
좀 더 극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보이 드 샤넬 라인의 포티파잉 젤 모이스처라이저를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다. 로션 사용 후 가볍게 도포해주면 포뮬러가 24시간 내내 수분을 꽉 붙잡아줘 수분 손실을 줄여준다. 제형 또한 젤-크림 타입이라 빠르고 가볍게 흡수돼 간편하기까지 하고. 모이스처라이저로 정돈한 피부는 파운데이션을 바르기에도 최적의 상태이니, 이내 가볍게 단장하고 외출할 수 있다. 보이 드 샤넬 안티 로션은 올여름 피부 고민을 줄일 확실한 방법이다.
 
 

MAKEUP COLLECTION

보이 드 샤넬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를 말끔히 정돈했다면, 이번엔 메이크업 제품으로 멋지게 단장할 차례. 핵심은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것.
 
나선 형태 브러시로 눈썹 정리가 간편한 보이 드 샤넬 아이브로 펜슬 0.27g/5만9000원 샤넬.
 코팅된 피그먼트로 번들거림이 적고, 스틱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한 보이 드 샤넬 컨실러 2.5g/4만8000원 샤넬.
 칼랑코에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수분을 공급하는 보이 드 샤넬 파운데이션 30mL/9만7000원 샤넬.
 호호바 오일과 시어 버터로 영양을 공급해 8시간 동안 보습 효과를 지속하는 보이 드 샤넬 립 밤 3g/4만6000원 샤넬.
 

Keyword

Credit

  • EDITOR 임일웅
  • PHOTOGRAPHER 정우영
  • SPONSORED BY CHANEL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