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맛집 옆 맛집] 제주 중문 돼지고기 최강 ‘숙성도’ 옆 흑돼지 맛집 3

어느 곳을 가든 실패 없는 제주 서귀포 중문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한다.

BY오정훈2021.09.11

돈이랑

돈이랑돈이랑돈이랑돈이랑돈이랑돈이랑돈이랑
중문의 핫플레이스 색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돈이랑. 중문관광단지 건너에 위치해 사람들의 발길이 잦은 곳이다. 제주 특산물 흑돼지와 보말로 만든 된장찌개, 라면, 냉면 등을 맛볼 수 있다. 흑돼지 구이의 경우 1인 300g, 2인 600g 기준으로 판매를 하며, 두툼한 고깃덩어리로 입안이 꽉 차는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연탄 숯불의 향과 멜젓은 보너스다.
 
 

다다익고정육점식당

다다익고정육점식당다다익고정육점식당다다익고정육점식당다다익고정육점식당다다익고정육점식당다다익고정육점식당다다익고정육점식당
'정육식당'이라는 타이틀로 이미 신뢰도는 꽉 차있다. 다다익고정육점식당 역시 흑돼지 전문점. 이곳의 메리트는 식당에서 즐기는 것은 물론, 포장해서 가져갈 수가 있다. 가게에서는 셀프바도 이용 가능하며, 근처 펜션을 잡은 여행객이라면 웨이팅이 길 때 참고하면 좋겠다. 또 하나 특이한 점은 흑돼지 코너와 백돼지 코너가 따로 있다는 점. 입맛에 맞게 주문하는 재미도 있다.
 
 
칠돈가
칠돈가칠돈가칠돈가칠돈가칠돈가칠돈가칠돈가
칠돈가 역시 흑돼지 전문점이다. 마찬가지로 흑돼지와 백돼지를 구분해 판매하는 곳으로 둘의 맛의 차이를 느껴보기를 바란다. 목살과 오겹살이 준비되어 원하는 부위를 주문하면 된다. 특히 칠돈가는 점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방식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두툼한 살점에 연탄의 향이 은은하게 입혀지면 멜젓을 살짝 찍어 먹으면 맛있는 돼지구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