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차은우도 방문한 서울, 홍천 맛집 리스트 5

입맛마저 완벽한 ‘만찢남’ 차은우가 다녀왔다는 리얼 맛집을 소개한다.

BY장성실2021.09.28
좌: 차은우 인스타그램 @eunwo.o_c / 우: 란수사

좌: 차은우 인스타그램 @eunwo.o_c / 우: 란수사

 
 

란수사

란수사란수사란수사란수사란수사
역삼동에서 30년 넘게 자리하고 있는 정통 일식집이다. 방송 ‘일단 시켜’에서 현주엽은 란수사를 차은우 맛집으로 소개했다. 차은우 맛집으로 소문난 곳 중 믿고 가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알고 보니 이곳은 역삼 일대에서 보리굴비와 간장게장, 일식 요리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누군가 대접하고 싶을 때 방문하더라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깔끔하면서 친절해 칭찬이 자자하다고. 보리굴비와 간장게장 정식은 모두 테이블에서 직접 먹기 좋게 손질해 주니 맛있게 먹을 준비만 하고 가보자.
 
 

우돈청

우돈청우돈청우돈청우돈청우돈청
도산공원에서 연예인 맛집으로 입소문 난 곳이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만날 수 있지만 특히나 쫀득쫀득한 돼지고기가 맛있는 곳으로 육즙이 줄줄 나오는 두툼한 생삼겹살을 추천한다. 먹음직스러운 고기 비주얼에 정신이 팔려 열심히 흡입하고 나면 그제서야 벽면 가득 연예인들의 사인을 발견할 수 있을 것. 차은우는 물론 최시원, 고경표, 유연석, 이민호, 화사, BTS까지 진정한 연예인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사이드 메뉴로 빠다비빔밥과 차돌된장찌개를 추천한다.  
 
 

마포짚불곱창

마포짚불곱창마포짚불곱창마포짚불곱창마포짚불곱창마포짚불곱창
코로나 이전에는 새벽까지 사람들이 많던 ‘찐’ 역삼동 맛집 마포짚불곱창. 이곳은 차은우가 속해있는 아스트로부터 BTS, 엑소 등 아이돌 그룹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메뉴판을 중심으로 상하좌우 한 벽면이 연예인 사인으로 도배되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우곱창부터 대창, 막창, 특양, 염통구이를 맛볼 수 있고 모둠 한판을 주문하면 가성비 좋은 선택이 될 것. 특히 기본 반찬 중 된장찌개에 밥이 들어간 술밥이 나오니 애주가들에겐 이보다 좋을 수 없는 완벽한 세팅이라 할 수 있다. 참고로 공식 인스타그램에 차은우와 찍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니 믿고 가보길 추천한다.  
 
 

퀸즈파크

차은우 인스타그램 @eunwo.o_c퀸즈파크퀸즈파크퀸즈파크퀸즈파크퀸즈파크
차은우는 멀어도 그가 다녀온 맛집은 가까울 수 있다. 2주 전 차은우가 방문한 테라스 레스토랑이 바로 이곳 퀸즈파크 청담점이다. 새우 날치알 파스타부터 에그 베네딕트, 해산물 스튜, 안심스테이크 등 브런치 메뉴부터 양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만날 수 있는데,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지만 일대에선 누구나 아는 맛집으로 추천하지 않을 수 없다. 참고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는 점도 장점. 차은우처럼 햇살 좋은 날 테라스 자리에 앉아 여유로운 식사를 즐겨보자. 
 
 

명가춘천닭갈비

명가춘천닭갈비명가춘천닭갈비명가춘천닭갈비명가춘천닭갈비명가춘천닭갈비
차은우가 BTS 정국과 함께 다녀갔다고 알려진 곳이다. 명가춘천닭갈비는 홍천 소노펠리체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알고 보니 윤도현, 장기하 역시 방문할 정도로 소문난 곳이라고. 춘천닭갈비는 말해야 입만 아프겠지만 춘천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 맛보면 아쉬울 때가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다. 둥그런 철판에 푸짐한 닭갈비와 양배추, 깻잎이 들어가 볶으면 볶을수록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한다. 상추쌈에 싸서 먹고, 마늘과 함께 한 입씩 먹다 보면 금세 해치우게 되는데 여기서 잠깐. 양념을 다 먹기 전에 치즈볶음밥을 추가해 마무리한다면 더없이 만족할 만한 식사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