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바비큐 플레이스 4

추위 걱정 없고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도 없어 완벽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서울 근교의 따뜻한 바비큐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BYESQUIRE2021.12.30

한음골

한음골한음골한음골한음골한음골한음골한음골
캠핑에 로망이 있지만 준비할 게 많아 실천하지 못했다면 주목하자. 남양주에 위치한 이곳은 고기부터 라면, 밥, 스낵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기만 하면 모든 게 해결된다. 과일을 제외한 외부 음식 반입이 안 되는데 슈퍼마켓 하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없는 게 없으니 걱정 말자. 고기뿐만 아니라 새우, 소시지, 고구마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잘 꾸며진 비닐하우스에서 따뜻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PIT

@pitofficial@pitofficial@pitofficial@pitofficial@pitofficial@pitofficial@pitofficial@pitofficial
지난 10월 말 양주에 오픈한 신상 바비큐 플레이스로 힙한 분위기에서 쾌적하게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1팀당 천막 하나를 이용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고 안전하다. 자리를 잡고 마켓으로 가면 고기부터 주류, 채소 셀프바까지 마련돼 있어 취향껏 골라 담으면 된다. 바비큐장 내에 눈에 띄는 인테리어가 많아 곳곳이 포토존이니 사진을 꼭 남겨볼 것. 센스 있는 플레이리스트로 분위기를 한껏 높여주는 것도 이곳의 매력이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자.
 
 

오르빛정원

@orbitgarden0615@orbitgarden0615@orbitgarden0615@orbitgarden0615@orbitgarden0615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오르빛 정원. 넓은 숲을 끼고 강이 흐르는 이곳은 연회나 스몰웨딩에도 자주 대여될 만큼 멋진 뷰를 가지고 있다. 따뜻하고 방음이 잘되는 개별 천막이 있어 일행들과 온전히 즐길 수 있고 조명과 자연 뷰가 어우러져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다. 고기를 제외한 라면, 밥, 음료, 스낵류 등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먹고 싶은 고기나 해산물 같은 메인 메뉴만 준비해오면 즐길 준비 완료. 넓은 정원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기도 좋으니 주말 가족 나들이로 제격이다.
 
 

캠프오후두시

캠프오후두시캠프오후두시캠프오후두시캠프오후두시캠프오후두시캠프오후두시
캠핑족, 바비큐족 사이에는 이미 꽤 알려진 이곳. 바로 용인에 위치한 ‘캠프오후두시’다. 역시 고기만 준비해오면 모든 게 가능한 만능 바비큐 플레이스로 특히 ‘한강라면’이라고도 불리는 봉지라면 끓이는 기계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캠핑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넓은 천막에 테이블이 두 개씩 준비되어 있으니 쾌적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게다가 코인노래방, 오락기 등의 다양한 놀거리도 제공되니 고기 먹기 전, 또는 후에 일행들과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