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들에게 물었다. 보자마자 호감도 급상승하는 남자 헤어스타일 5 (버즈컷, 아이비리그컷, 드롭컷, 리프컷, 멀릿컷) | 에스콰이어코리아

요즘 여자들에게 물었다. 보자마자 호감도 급상승하는 남자 헤어스타일 5 (버즈컷, 아이비리그컷, 드롭컷, 리프컷, 멀릿컷)

새로운 머리로 올여름엔 솔로 탈출.

임일웅 BY 임일웅 2022.08.19

LONG HAIR BRUSHED BACK

 
티모시 샬라메 @게티이미지코리아

티모시 샬라메 @게티이미지코리아

DJ 샥티
장발을 좋아한다. 평범한 남자도 머리를 기르면 매력적인 아티스트처럼 보인달까. 본인 만의 확고한 세계관이 있을 것 같아 더 궁금해진다. 굳이 따지자면 어깨에 닿지 않는 길이가 좋다. 분방하면서도 동시에 깔끔한 인상도 느껴지니까.  
 
 

BUZZ CUT 버즈컷

 

Brad Pitt @게티이미지코리아

Brad Pitt @게티이미지코리아

가방 디자이너 채윤
최근 날씨가 많이 더웠던 탓인지 짧은 헤어스타일이 더욱 눈에 들어온다. 그중에서도 옆머리를 시원하게 드러낸 버즈컷이 가장 인상적이다. 패션 업계에서 일하다 보니 남자친구도 어느 정도 패션에 관심이 있길 바라는 편. 버즈컷은 단정한 티셔츠에 데님 팬츠만 입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DROP CUT 드롭컷

 

김성규 @게티이미지코리아

김성규 @게티이미지코리아

바버 라온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시사회 속 김성규 배우의 헤어스타일을 보고 반해 저장했다. 최근 방문하는 손님 중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옆머리와 뒷머리는 트리머를 활용해 깔끔히 정리하고, 앞머리의 볼륨을 크게 넣어 연출한다. 캐주얼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슈트에도 잘 어울리니까.
 
 

IVY LEAGUE CUT 아이비리그컷 (크롭컷)

 

게티이미지코리아

게티이미지코리아

뷰티 브랜드 마케터 최예지
아이비리그컷이 꾸준히 인기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아이비리그 학생 같은 스마트함은 물론, 스타일링에 따라 힙스터처럼 보이기도 하는 양가적인 매력이 있으니까. 그렇다고 누구나 이 머리가 어울린다고 볼 수는 없다. 강력한 직모의 모질이라면 옆머리가 금방 떠서, 자칫 어벙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SEMI MULLET CUT 세미 멀릿컷 (리프컷)

 

@taeikeem

@taeikeem

디자인 에이전시 PM 박한별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이번 가을에 시도하고 싶어 하는 스타일. 리프컷이라는 이름은 앞머리가 너풀거리는 낙엽을 닮아서 붙여졌다. 갸름한 얼굴형과 잘 어울리는 머리로, 눈썹을 덮는 앞머리와 목을 살짝 덮는 뒷머리가 얼굴을 작게 보이는 효과도 있다. 뿔테안경에 네이비 니트를 입고 커피를 든 채로 약속 장소에 나타난다면, 나도 모르게 입을 맞출 것만 같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